술은 우리의 적, 마셔서 없애버리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우리의 적, 술을 마셔 없애버리기 위해...

함께 할 안주를 찾다가,,,

사당에 부추삼겹살이 맛있다고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1.jpg

간단하네요ㅋ

고기랑 함께 부추를 이빠이 올려주고 굽기만 하면 됩니다

근데 이 가게는 좀 가격이 적당한 대신에 가게에서 막 고기를 대신 구워주진 않네요ㅋㅋ

요즘 고기굽는게 너무 귀찮아서 구워주는 식당을 많이 찾아 댕겼는데 말입니다ㅎ

2.jpg

원래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젤루 맛있는데,,,

오늘은 제가 구워도 맛있네요ㅋㅋ

3.jpg

부추삼겹살이라고 하고 대충 부추만 함께 구워먹는 줄 알았는데,,,

뭐 그렇긴한데,,,

부추주는게 차원이 다르네욬ㅋ

그냥 무슨 부추를 무한으로 배터져 죽을때까지 계속 줍니다ㅋㅋㅋ

스테미너를 꽤나 충전했으니 이제 열심히 일해야지요

이번주는 한글날 휴일도 있네요ㅋㅋ굿

그럼 20000.


맛집정보

사당 부추삼겹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동 남현1길 68-14


술은 우리의 적, 마셔서 없애버리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형적인 고깃집이네요

넵 맞습니다^^ㅋㅋ

삽겹살 맞지요? 약간 목살처럼 보이기도하고...
비 오는날 들으면 제일 좋은 소리!! 고기 구워지는 치익~ 소리~ ㅎ

긍까요... 여기 가게 간판에는 삼겹살이라고 써져있었는데,,, 주문은 목살로 한거 같기도하고...ㅋㅋㅋ
생긴게 아무리 봐도 목살인데요....ㄷㄷㄷ

뭐든 어때요...
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고기였으면 장땡이죠!! ㅋㅋ

비주얼이 다했네요 이집은...ㅠㅠ 서울가면 가볼께요^^

ㅋㅋㅋ거긴 맛있는거 더 많잖아요ㅋㅋ젤부럽^^

놀러오세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ㄱㅅㄱㅅ합니달

적을 섬멸할 무기임이 틀림 없네요..

맞습니다!!ㅋㅋㅋ이세상 술은 제가 다 마셔없애겠습니다!!!

술이 적이라니... 무슨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십니꽈?
친구이자 연인 같은 존재인데... 구라킹님 미워~~

아직까지 연인은 맞네요ㅠㅠㅠㅠㅠ 내여친 이슬이ㅋ큐ㅠ

술 없애는 최고의 무기는 고기죠!ㅋㅋ

먹는 고기 질량이랑 1:1 비율로 술을 마실수 있지요!!ㅋㅋㅋ

부추삼겹!! 최고!!ㅋ 오늘 비도 오는데 급 땡기네욤ㅎㅎ

비올땐 뭔가 구워먹는게 생각나더라고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동 남현1길 68-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합니다^^

술은 주적이죠 ㅎㅎㅎ 목살이 맛있어보입니다~ 부추와 궁합이 잘 맞아 보이네요~

부추를 계속 리필해줘서 고기보다 더 많이 먹은거 같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