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에 궁물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이린의 소주!!! 참이슬 마시러 고고를 어디루 하까융~!!!

홍춘천치즈닭갈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코리아나빌딩 1층

22.jpg

저희동네에 궁물닭갈비를 하는 곳이 있다고 우연히 알고나서 가봤습니다...!!!

친구 라이언이랑 먹스타랑ㅋㅋ

분당 수내동이 진짜 먹을게 너무 없고 그나마 좀 괜찮다 하는 집들은,,,
그동안 너무 많이 가서 물려서 가기도 싫고...

평소 맨날 지나가면서 별 흥미 없이 봐왔던 닭갈비 집인데요,,,

여기 가기 얼마전에 다른가게에서 술마시는데,, 옆 테이블 손님들이 여기 닭갈비 맛있다고,,
자기네들끼리 이야기 엿듣고 기억했다 왔네요ㅋㅋ

닭갈비에 국물이라니...

궁금해서 달려왔다능..ㅎ

33.jpg

으음....

드디어 나왓네요

근데 나오자마자 너무 황홀해서,,,

사진이고 뭐고 찍지도 못하고,,

먹기에만 바빴다능,,,ㅋㅋ

술이 그냥 막 넘어가...ㄷㄷㄷ

44.jpg

봐봐욤

궁물 보이죠???? 저거 떠먹으면 캬~!!! 너무 시원함,,,

어제 먹었던 술이 그냥 확깨고...

다시 새로운 술로 충전할 수 있게 되죠!!!ㅋㅋ

평소 떡복이도 국물궁물떡복이 좋아했는데

닭갈비도 예외 없네요ㅎㅎ


.
.
.

그리구!!! 이것은 건너편 가게에서 후식으로 먹은,,,

55.jpg

타코야끼!!!

타코야끼랑 맥주랑 이렇게 환상 궁합이었다니...

태어나서 처음 알았네요...

이제부터 맥주는 무조건 타코야끼드아!!!!


맛집정보

홍춘천치즈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2


닭갈비에 궁물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물 닭갈비 좋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이건 꼭 먹어야행...

안산이 근데 더 좋아요ㅋㅋㅋ 중앙동에 지수사... 핵존맛

오잉? 지수사가 뭐에용??

안산에서 젤 유명한 초밥 맛집인데... 검색해서 꼭 가보세요 짱이에요!!!ㅎㅎ
가격도 쌈^^

대문사진보고 무작정 들어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노렸지요ㅋㅋㅋ 클릭을 부르는 대문사진!!!ㅎㅎ

제대로 낚였습니다 ㅎ 낚여도 1초간 행복했습니다 형님 ㅎ

저 비쥬얼이면 해장 음식이네요. ^^

국물이 자작하게 남아서 떠먹을 수도 있어서 좋네요 ㅋㅋ

친구 라이언이랑 먹스타랑ㅋㅋ

하~ 지누킹님 진짜 다른 친구는 없나봐~~ ㅋㅋㅋㅋㅋ
먹음직스런 궁물 닭갈비네요~ ㅎㅎ

저 친구 두명 밖에 없어요ㅋㅋㅋㅋ근데 두명 모두 스팀잇해서 다행ㅋㅋ

닭갈비에 원래 국물이 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먹어본지가 오래라 기억을 못하는 거였어요!!
그러게 닭갈비에 국물이? 얼큰하니 맛나보이네요

참이슬 여신이 있네요

읭? 표지모델 보고 들어왔는데... 스크롤 다 내렸다가 다시 올려서 두 번 읽었습니다. 덕분에 맛있어보이는 국물 잘 봤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