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창원시 성산구 바이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ㅎㅎㅎ
글도 많이 올리시고 대댓글도 잘 달아주시고 다른 블로그 방문도 자주 하시는 것 같은데....
혹시 RC라는 녀석이 부족해서 스팀파워 구매하라고 독촉해서 활동을 못하고 계신거 아닌가 싶네요ㅜㅜ

스팀파워 100 이상 있으면 활동하시는데 불편함 없으실 것 같은데 혹시 임대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저는 그지라... 없지만 연결은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 블로그 아무대나 스파임대신청한다고 말씀해주시면 바로 연결 해드릴 분 찾아드릴께요~! :)

Sort:  

!!...뭔가 도와주신다는말 같은데 제가 아직 잘 몰라서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더 공부해볼게요 ! 고맙습니다 !!!!

ㅎㅎㅎㅎㅎ

https://steemd.com/@kaenggaeng
여기 들어가보시면

이런것이 있어서 지금 현시간에 님께서 하실수 있는것은 커맨트는 5번 보팅은 70번 등등 하실수 있네요. 아마 글 한번 쓰시면 아무것도 못하실것 같은데요...???ㅎㅎㅎ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것 같으니 모르셔도 그냥 알아서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ㅎㅎㅎ작은수치인가요?!!
죄송해요 ㅠㅠ제가 아는게 없네요..,,

ㅎㅎㅎㅎ
제꺼랑 비교해보시면 훨씬 판단이 빠르시겠네요~

5개랑 70개 많은 건줄 알았는데 어제보니 부족했어요 ㅜㅜㅠ
어떻게 해야하는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