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생각나는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 송도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joyful 입니다!

요즘 날이 서서히 무더워지고 있는데요.

여름이면 꼭 먹어야하는 맛있는 음식
물회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IMG_6609.JPG

  • 상호: 명품물회 송도점
  • 주소: 부산 서구 충무대로 130

제가 소개하는 물회 맛집은
부산에 위치한 명품물회라는 곳입니다.

지인이 소개시켜줘서 한번 방문한 이후로
부산에 여행가면 명품물회에 들려
꼭 물회를 먹고 오는 편입니다.

IMG_6615.JPG

사실 전 물회를 먹기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그 시작을 부산 명품물회로 시작했습니다.

왜 회를 물에 넣어 먹을까 의아해했지만
한번 맛을 본 이후로 물회,
그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IMG_6613.JPG

명품물회 송도점은 매장도 넓은편이고
뒷편으로 바닷가도 보여서 많은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물회 종류가 다양한데
다양한 해산물도 들어간 명품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물회는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너무 맛있어서 저는 계속 명품물회를 먹는편입니다.

물회를 싸먹을 수 있는 각종 쌈과
밑반찬이 등장하는데 매장내 준비된
셀프바에서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IMG_6614.JPG

살얼음 동동 매콤하니 맛있는 물회육수!

두 국자 정도 넣는 것이 딱 알맞는데
새콤매콤달콤한 맛입니다.

IMG_6621.JPG

양이 정말 푸짐한 편입니다.

물회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각종쌈에 싸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반정도 먹은 후, 밥을 말아서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하는데 먹다보면
살짝 매운맛이 올라오면서 더욱 맛있습니다.

물회를 좋아하시는분들 중
부산여행 가시면 진짜 맛있는 물회,
명품물회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명품물회 송도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서구 남부민2동 523-57


여름이면 생각나는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 송도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각사각 채소들과 함께 먹는 물회 맛있죠^^
여름에 자주 먹게 될거같네요~

그쵸?1 여름이면 더 먹고싶어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joyfu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