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호치민2군 카페 - Thao Dien Villag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obviet 호치민에 사는 잡비엣입니다.

베트남 현지 친구를 통해 3주 전에 알게 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그 날 간 후로 완전 반한 카페라서, 지난 주말에 부모님이 호치민에 오셨을 때도 같이 찾아갔습니다

메뉴는 식사메뉴부터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근주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근주스와 과일주스를 시켰고,

맥주도 시켰습니다.


낮에 가보니, 테이블마다 꽃장식이 되어있네요.

밤에는 작은 알콜 램프로 인테리어를 바꾸는 것 같습니다.

Thao Dien Village 카페는, 호텔 뒷편 강가에 있는 카페입니다.

바닥은 인조잔디로 되어 있고,

나무와 조명이 잘 어울러지게 꾸며놓았습니다ㅎ

2군 Thao Dien의 사이공강이 바로 보이는 시원한 카페입니다ㅎㅎ

저녁에 오셔도, 시원하고 정말 좋습니다ㅎ

강가여도, 모기도 없더라고요


여자친구와 지인들과 저녁에 가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지인분 얼굴은 가렸습니다)

밤에 가면 조용하고 운치있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음료와 맥주 가격은 한국돈으로 3,000원 정도입니다.

호치민에 오시게 되면, 2군 Thao Dien Village에서 음료와 여유를 즐겨보세요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맛집정보

Thao Dien Village

score

189-197, 197/1 Nguyễn Văn Hưởng, Thảo Điền, Quận 2,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베트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t's an awesome place I have not been to.

I highly recommend this place :)

호치민에 사시는군요! 와아 카페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밤에가면 정말 운치있을 것 같아요 ㅎㅎ

조용한 재즈음악과 함께 운치 있습니다ㅎㅎ

이야 분위기 쩌네요~

앞쪽에 호텔부터해서 잘 꾸며져있습니다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bvie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래 사셨으니 자주 자주 좋은애기 많이 들려주세요.^^
나중에 저도 연인생기면 꼭 가볼게요. 분위기 베트남 안같해요 정말.

연인과 함께 가지 않더라도, 2군갈 일 있으시면 잠시 들렸다 오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