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이님 ㅋㅋ
테이스팀~~^ 맛집포스팅도 넘 잘하시네요
울산에 가셔서 남도막창을 드셨군요
고소하고 담백함과~ 청양고추에다 아몬드가루를 넣은 묽은 쌈장소스에다 찍어묵음
술을 술술부르겠는데옹ㅎㅎ
칼국수까지 마무리~~~^즐겁게 쉬시고 놀다오세욤^♡^

감사합니다 !! 홍삼님ㅋㅋㅋ

맛집 포스팅 처음이지만 너무 재밌네요

즐겁게 쉬다가 다시 올라가겠습니다!!

감사해욧😍

밤 11시30분에 눈 테러당했네요 ㅠㅠㅠ 저 1-2달 공백기였지만 다시 시작해보려고요 ㅎㅎ 맛있어 보여서 저만 당할 수는 없으니 리스팀도 하고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가격 하락으로 심신이 지쳐나가는 시기네요 ㅜ

곱창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돼지막창입니다 ㅎㅎㅎ

ㅎㅎ 막창이였군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oeypar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첫 포스팅 너무 재밌게 했어요

자주 도전해볼게요~

와 비주얼 끝장납니다..

여기 빠지면 못 빠져나와요 ㅋㅋㅋ

20살부터 매달 가기 시작

저희집 근처에도 돼지막창 잘하는데가 있어 종종 들르고 있어요.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하죠. 캬~~

서울 가기 전에 또 먹고 싶어요!!!

진짜 기가 맥히네요 ㅋㅋ
엊그제 먹으려다 못 먹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진짜 울산오시면 먹방 필수코스라고 감히 추천드려요

가격에 놀라고 비쥬얼에 놀라고 갑니다 ㄷㄷ 울산에 아는 동생있는데 담에 놀러가면 여기 아는척하고 가봐야겠어요 ㅋ

울산 먹방 필수 코스입니다!!

병영 막창 골목 기억해주세요 ㅋㅋㅋ

오!
저는 돼지곱창은 야채로만 먹어보고 소금구이는 처음봐요 ㅎㅎ 제가 사는 지역에 야채곱창 유명한 골목이 있어서 ㅎㅎㅎ소금구이는 매번 소곱창만 봤었는데
더 담백하다고 하니 궁굼하네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맛있어서 ㅜㅜ

순간 이동 시켜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너무맛있어보여요 쫀득하니 고소한 돼지막창 좋아해요
팔로우하고 ,자주올게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더 맛있는(?) 글로 찾아뵐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80.19
ETH 2997.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