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정든닭발(@johwa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드리는 집은
이태원에 위치한 정든닭발이라고 하는곳이에요
예전에 이태원에서 일할때 종종 갔었는데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위치해 있네요

4353B4A2-55F0-4888-AB95-55B13AA22054.jpeg

매운걸 자주먹는편은 아니지만 닭발은
사랑합니다 ^^
계란찜이 주먹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반주 하는느낌으로요! 이태원에 가실일 있으면
한번 가셔도괜찮을거같네요 :)


맛집정보

정든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이태원로19길 13


이태원 정든닭발(@johwa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johwan 님! 테이스팀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johwan 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상 Tasteem 이었답니다^^

네! 알겠습니다 ㅎㅎㅎ

매운 닭발에 달걀찜~
소주를 부르는 안주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소주먹을때 닭발은 진리죠! ㅎㅎ

Congratulations @johw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매운거 넘좋아하는데 그중닭발이 젤좋아요ㅎ
맛나보이네요ㅋ

네! ㅎㅎ 저는 매운거 잘 못먹는데 닭발만큼은
자주먹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