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피자와 파스타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식전빵.PNG
식전빵이 나왔어요.
저는 메인음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식전빵을 안먹는데 여긴 너무 궁금해서 한 번 먹어봤어요.
화덕에서 바로 구워주셔서 김도 모락모락 나고 정말 최고였어요..
빵까지 신경쓰시는것을 보니 메인메뉴가 너무 기대됐었어요!

피자.PNG
제가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화덕에서 금방 나와서 따뜻하고 치즈도 담백짭조름 해서 최고였어요.
피자 끝도 투툼해서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PNG
다음으로 시킨 크림 파스타가 나왔어요.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딱 잡아주더라구요.
크림도 많아서 퍽퍽하지 않았고 파스타에 듬뿍 적셔먹으니 최고였어요. 강추입니다!!


맛집정보

지아니스나폴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41-6


화덕피자와 파스타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ongch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035.98
ETH 2886.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