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왕 ++ 주희팍님!!! 정말 제가 여태껏 스티밋에서 본 것 중에 제일 이쁘게 포스팅을 하시는 것 같아요!! 능력이 넘 부러워영 ++!!!
식당도 분위기 있고 너무 이뻐영 +_+!!

으앗 감사해용 지민캉님🤤 요기 진짜 추천추천이에요!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증말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1112번길 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블랙라펠 셔츠 리뷰도 그렇고, 주희님 리뷰 너무 멋져요!!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광고보다 더 예쁘다. 추천하는 말들도 귀에 쏙쏙. 나중에 갈 수 있음 좋겠다고 생각하며 테이스팀에 저장 꾸욱-
바둑리그 우승한 친구분에게도 축하축하!!

르캉님 페이스북 광고 비교 넘 디테일 하시구.. 흐흐 바둑이 친구 축하 메시지는 전달해드릴게요 :) 불금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주희님 포스팅 너무 이뻐요 ㅎㅎ 주희님만의 감각이 묻어나는 정성스런 포스팅 !! 친구분이 바둑하시는구나!!멋지네용

헤헤 그죠, 자랑스러운 멋진 친구예요! 헤헤 앞으로 포스팅은 이렇게 예쁘게 예쁘게 해봐야겠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heepar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힛 감사합니다 :)

포스팅 정성 쩐다....이런밥집 소개해주면 차사고 싶어지잖슴ㅠㅠ

그렇담 지르시는 것을 추천추천!!!!

포스팅 감각이 너무 좋네요..! 카드뉴스식으로 제작하신건가요? ㅎㅎ

네넵! 한 눈에 들어오고 깔끔한 것 같아요. 맘에 드시나요 헤헤

우왕- 금손!!!!!
이름부터 너무 예뻐요- 달빛식탁이라니 ;) 저녁에 꼭 가보고 싶은데요?^^

요즘 티비에서 허스토리 영화 광고 볼 때마다 주희님 생각나요~

쏭블리님 저녁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흐흐 허스토리!!! 개봉이 2주도 안 남았어요 :) (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