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항사응원합니당 :-)

러블리 제이언닝 댓글마저두 자존감 뿜뿜 올려주시고 최고된다 후후 -(하트뿅

으왕 ㅎㅎㅎ 링거 칵테일 넘나 맛나보이다요! 반가운 얼굴들이군요!!

앗, 제이님도 아시는 군요. 역시 밋업왕 아페리티프님 :)

보기만해도 맛잇겟네요!!

대화도 음식도 모두 만점이었지요 탕탕!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heepar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Hi, we have voted on your post because you have posted your article to either food, recipe, recipes, cooking or steemkitchen #tag. Steemkitchen is a brand new initiative where we want to build a community/guild focused purely on the foodie followers and lovers of the steem blockchain. Steemkitchen is in the conceptual phase and we would love to hear your thoughts and ideas.

Please consider joining us at our new discord server https://discord.gg/XE5fYnk

Also please consider joining our curation trail on https://steemauto.com/ to help support each other in this community of food and recipe lovers.

Kind Regards

@steemkitchen

Ps. Please reply “No Vote” if you prefer not to receive this vote and comment in the future.

오모나 저 아몬드로 네일아트가된 손가락좀 ! ㅋㅋㅋㅋ 으악!! 항상 느끼는건데 스팀잇에서는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인연이 되는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헤헤 맞아요. 스팀잇에 좋은 분들 정말 많답니다! 손가락 데코 넘 귀엽지 않나여-

헉 이 조합 너무 좋은데요 ..ㅠ 나도 끼고 싶다 ..

여유 있는 6월에 여성밋업2차를 추진해볼까봐요- 담에 같이 만나요🤤

주희님 너무 상큼 상큼 예뻐요 ;)
영화인이시라 그런지 스토리텔링에 푸욱 빠지셨군요! 역시 내러티브의 힘이란!!
근데 손가락은 뭘로 만든 건가요;; 먹을 수 있는 건가요?;;

헤헤 상큼상큼해보이는 건 조명의 힘이 아닐까 생각되어요- 밀가루 반죽한 거에 아몬드를 무심하게 툭! 올려놓은 것 같아요(먹지는 못했어요....ㅋㅋㅋ!

스토리텔링이 있는 식당~~ 신선하네요~^^ 맛과 재미를 동시에!

헤헤 컨셉이 확실하기도 하구 맛도 있구, 재미는 공간이었어요 :)

오호~ 할로윈 데이 컨셉이라니~~ 물론 맛도 좋겠지?? ^* 독특해서 잼날 것 같다~~ ㅎ

으흐흐 맛도 좋았어요 :) 나중에 들려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