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양 불고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ungyoonyi 입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먹었던
전주 "한양불고기 " 맛집을
소개해 드릴려구요~

전주에는
빨갛게 양념을 입은 불고기와
콩나물 당면 야채들이 어울러져
맛을 내는 불고기에요~

KakaoTalk_20180716_213608139.jpg

불고기가 보글보글 익기 시작하며
자박한 국물이 얼큰하며
불고기와 콩나물 당면과 함께
드셔도 좋고 상추에 쌈을 싸서
한입에 쏙~

소주한잔 생각나는 안주로도
너무너무 훌륭합니다~

KakaoTalk_20180716_213451539.gif

다먹은후
볶음밥으로 먹으면 식사 마무리까지~
정말 끝내줍니다~

전주 여행가실일이 생긴다면
꼭한번 들려서 맛보세요~


맛집정보

한양 불고기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447-3


전주 "한양 불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jungyoonyi님 오랜만에 테이스팀을 재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너무 맛있어 보이는 [전주 "한양 불고기"]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군침이 마구 도네요 ㅎㅎ

오랜만에 오셨습니다. ~~^^

자주와야는데ㆍㆍㆍ ㅎㅎ

콩나물 불고기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당면도 넘나 맛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gyoony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왜케 오랜만이셔용^^ 요즘 날씨 너무 더워서 자꾸 칼칼하고 맵고 짠 음식이 땡기던데... 요즘 같은 날에 딱이네요!!ㅋㅋ 그것도 맛의 고향 전주라니!!!

드셔보심 후회없을거에요 ㅎㅎ

Congratulations @jungyoony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gyoony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