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짜’ 짬뽕 맛집 ‘국제반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의 준정부부입니다💑

오늘 테이스팀으로 소개해드릴 중국 식당은

군산에 위치한 ‘국제반점’이에요.

군산에는 유독 중국집이 참 많은데요~

여러분들이 검색해서 아실만한. 많은 중국 식당이있지만 아름다운이라는 말이 참 잘 어울리는 곳은

‘국제반점’이라고 느껴져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1E9F0D5A-EC49-49A4-AE5B-27FD7FB07736.jpeg

국제반점의 특화된 메뉴인 물짜장이에요.

사실 저도 물짜장이라는 것을 이곳에서 알게되었어요. 비쥬얼이 상상이 안가서 음식을 기다리며 참 다양한 상상을 했었는데. 약간 잡탕밥? 처럼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아참! 그리고 국제반점은 영화 ‘타짜’의 촬영 장소로도 굉장히 유명하죠~ ㅎㅎ

B227010A-7736-4911-895B-AEC0CF8142E7.jpeg

남편과 국제반점에있으니 타짜의 엑스트라가된것같다며 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했어요.

이어서 백짬뽕이 나오고 정말 너무 놀랐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칼칼한 백짬뽕이있다니!

저는 삼선짬뽕을 시켰던지라 더욱 제 메뉴가 기다려졌는데요.

46FDA2BE-AD87-4C49-BA08-DAA674077FEA.jpeg

드디어 제 메뉴가 나왔어요. 끊임없이 나오는 해산물에 감동하며 남편과 폭풍 흡입했던 기억이있네요^^

여러모로 군산은 갈때마다 새롭고 참 아기자기한 곳이에요.

올 여름 휴가지 아직 못 정하셨다면 군산으로
짬뽕 여행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집정보

국제반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영화동 22-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영화동 2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j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해산물 가득이네요~ 한그릇하고 싶네요~ㅎ

ㅎㅎ 너무 맛있어요~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군산에 들려보시길!

군산 ㅠㅠ 아~~~ 달려갈려고 했는데
깁해 둘께요~ 정보 감사합니다

군산 가시면 꼭 들려보셔야해요 ㅎㅎ!!

물짜장 엄청 특이하네요~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군산은 너무 멀어요~ ㅠㅠ

그쵸 조금 멀긴하죠ㅠㅜㅠ 독특한 물짜장 강추드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