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식당] 전주토속음식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전주토식음식점의 위치는 전주가 아니라! 경기도 화성입니다.
아마도 사장님 고향이 전주이며 전주식 요리스타일때문에 이러한 이름을 지은것으로 추정됩니다.

제가 경기도 화성에 출장을 다니기 시작한것은 약 5년전, 그때 화성 시민 한분에게 맛집을 물었더니 이곳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갈때마다는 아니지만 종종 1시간씩 빨리 출발하여 화성시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갑니다.

생선찜.jpg

이집의 핫 메뉴는 생선찜 입니다.

생선찜2.jpg

코다리와 가오리가 주이며 때로는 제철 생선들을 섞어 넣어주시기도 합니다. 양념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묵은지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매운갈비찜 소스맛이 나는것 같기도하고 오묘한 맛입니다.

생선찜1.jpg

또하나의 별미가 바로 이 청국장인데요, 간이 약간 심심하게 되어 있지만 국물이 상당히 진하기 때문에 매콤 짭짤한 생선찜과 환상의 콤비입니다.

생선찜3.jpg

최근들어 이집이 입소문을 타면서 손님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잘됬다 싶기도하지만 혹시라도 음식 맛이 변할까 걱정도 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전주토속음식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사강리 673-3


[나만의 식당] 전주토속음식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yinvest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화성이면 제가 사는 곳이랑 가깝군요^^
메모입니다!

오호 근처사시나요? 꼭 가보세요~ 최곱니다~

코다리찜 맛나는데 ㅎㅎ
전 다른 생선보단 코다리만 들어가면 좋겠네요^^
매콤하니 맛나겠어요 :)

코다리 맛있죠~ ㅎㅎ 두세명이서 가면 자기가 좋아하는것만 먹으면 됩니다~ ㅎ 꼭 나뉘더라구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

색으로 이미 맛남 인증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맛은 꼭 지켜 주면 좋겠네요.

FE21785B-0881-40BB-882D-9122376A3C43.jpeg

그러게 말입니다. 손님이 많아져서 맛이 변한곳이 너무 많아요

매콤해 보이는 생선찜.
소주와 같이 먹으면 참 좋겠네요.^^

소주 엄청 생각났죠 ㅎ 저는 운전을 해야해서 ㅠ

청국장 진짜 좋아하는데.. 미국에선 맛있는 청국? 찾기가 힘들어요. 화성에 갈일이 없어 아쉽네요 ㅜㅜ

미국에선 정말 어렵겠네요 ㅎ 한국 오셨을때 많~이 드시고 가세요!

생선찜이 맛잇어 보이네요

맛은 정말 있더라구요~ ㅎ

맞보클^^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사강리 67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