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디애나에서 먹는 < 매콤 불고기 덮밥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곳은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써클몰입니다.

불고기3.jpg

미국 YUM그룹이 운영하는 TACO BELL체인도 있습니다. KFC, 타코벨, 모두 같은 YUM그룹의 계열사들인것 알고 계셨죠? ㅎ

불고기4.jpg

제가 해외에 나오면 왼만하면 한국음식을 안먹는데, 어제 섭취하였던 피자가 너무 느끼했던걸까요, 한국 음식이 너무그리웠습니다.

불고기.jpg

레스토랑 이름은 "서울 프레시" 신선한 서울! 괜찮지 않나요? ㅎㅎ

메뉴 설명이 독특합니다.

불고기 비빔밥인데
불고기 아사다 디쉬 - 소고기 스테이크와 밥, 야채 + 고추장

불고기1.jpg

틈새로 빨간 소스 보이시죠? 그냥고추장이 아닙니다.

캡사이신을 듬뿍 섞은 고추장같아요...

불고기2.jpg

특이한 비주얼의 비빔밥이죠? ㅎ

와... 정말 맵습니다. 불닭 오리지널 수준!


맛집정보

seoul fresh

score

49 W Maryland St, Indianapolis, IN 46204 미국


미국 인디애나에서 먹는 < 매콤 불고기 덮밥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매운 것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습니다.

오호 매운것 좋아하시면 딱이실것 같네요!

먹음직스럽네요
맞보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 답방 갈게요~~

맞 보클하러 왔어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lovey42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죠?
날씨 끝내주네요~

보클 나눔~ 지원 하고 갑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bcteacher님!!

ㅋㅋ 맞보클왔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ㅇ

감사합니다 :) 자주뵈요~

맛있어보여요~ ^^;
보클 &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방 바로 갑니다~

서울 신선함
느낌이 좋네요 ^-^

ㅎㅎㅎ 넵! 미국인들이 서울에서 햄버거 먹으면 이런 느낌이려나 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답방갑니다~

든든하겠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답방갑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ㅎ

감사합니다 :) 답방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