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피자집 [ Pizza by the slice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시카고 도심에 있는 유명 피자 맛집 '피자 바이더 슬라이스' 에 왔습니다.

피자.jpg

저녁 늦게 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만큼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피자집이라는거겠죠? ㅎ

피자2.jpg

나: 사장님 당신의 티셔츠를 보면 스팀잇이 생각납니다.

사장님: 무슨말인지 모르겠어

천천히 설명하니 사장님이 " 어허허 이친구보게" 하시면서 유쾌하게 웃어주셨습니다 ㅎ 그장면을 또 포착~

피자1.jpg

피자3.jpg

피자4.jpg

피자5.jpg

피자6.jpg

도후 두께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미국이라 그런지 간이 엄청 쎄네요! ㅎ.

짠거 잘 못드시는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드셔야 할겁니다~ ㅎ.

아니면 달콤한 빵들을 함께사서 같이 드셔야할수도....


맛집정보

pizza by the slice

score

14278 E 14th St Ste D, San Leandro, CA 94578 미국


시카고 피자집 [ Pizza by the slice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점심시간인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보클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
보클 반격갈게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클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보클 답방 갑니다~

응? 한국에서 보던 시카고 피자랑 다르네요.
보팅 꾸욱! 디클릭 클릭! 클릭!!

다르쥬~ 현지피자인데유~ ㅎ
감사합니다! 보클 반격갑니데이~

저는 마가리따 하나요~~~~~~~~

0.00001스팀입니다 손님

진정...시카고 피자는 꿀맛입니다!

꿀맛이쥬~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yinvest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엄청짜나보네요 전 못먹겠네요 ㅎㅎ

네! ㅎ 한번 씻어서 드세요! ㅎ

치앙마이, 시카고, 또 어디로 가시나요??ㅎㅎ

당분간 시카고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