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검증단] 부산 삼진어묵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gumagreat
https://kr.tasteem.io/post/11600

@gumagreat님이 약 두달전 테이스팀을 통해 소개해주신 삼진어묵. 어묵은 부산의 대표음식중 하나인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삼진어묵이 유명하다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시도해보질 못했네요.

부산 벡스코에 학회를 참석하고 난뒤 알려주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들렀습니다.

어묵하면 어묵탕처럼 해먹어야 할것같지만 바로 먹을수 있는 어묵 요리들이 많았습니다.

요놈이 어묵 고로케?

삼진어묵1.jpg

얘도 바로 먹어도 됩니다. 와.... 그냥 알던 포장마차 어묵맛이 아니에요...
삼진어묵2.jpg
삼진어묵5.jpg

삼진어묵3.jpg

요놈은 한입어묵 순한맛.
삼진어묵4.jpg

요놈은 오뎅탕용.

삼진어묵6.jpg

내일까지는 부산어묵 질리도록 먹겠네요. ㅎ


맛집정보

삼진어묵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2동 센텀남대로 35


[테이스팀 검증단] 부산 삼진어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yinves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어묵이 제대로네요!!
고로케 어묵 하나 먹어보고 싶네요;;;ㅎ
삼진어묵...너무나도 유명하죠^^

넵! 확실히 부산 어묵이 다르네요

부산 삼진어묵이 그렇게 맛나다던데 아직 먹어보질 못했네요^^
통통한게 맛나 보입니다 :)

ㅎㅎ 네 이름값합니다! ㅎㅎ

어제 엄마가 삼진어묵 사가지고 와서 오늘 어묵탕 만들어 주신다고 했어요. 기대가 됩니다.

캬~ 어묵탕 맛있죠 ㅎ 간장만 준비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