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서 우연히 찾은 맛집 대전총체보리한우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tanim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대전 만년동에 있는
총체보리한우라는 곳인데요.

대전에 여행갔다가 뭘 먹을까 고민하며 만년동을 돌아다니다가
아무 생각없이 꽂혀서 방문하게 되었던 곳인데
너무 맛이 좋았기에 사진 찍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네요.

1.JPG

총체보리한우

주소 : 대전 서구 만년로 80

전화번호 : 042-482-098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정육식당처럼 가게 입구에서 고기를 구입해 가시면 됩니다.
저는 꽃등심으로 ^^..

2.JPG

생각했던 것보다도 고기 질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심한 비계는 사장님께서 제거를 해주셨네요.

6.JPG

늦은 저녁이기도 했고.
배가 고파 눈이 뒤집힌(?) 상태였기 때문에 고기부터 바로 올렸습니다.

7.JPG

먹을복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우거지국이 무료로 제공 되는데 이 우거지국이
왠만한 식당에서 파는것보다 훨~~~ 씬 맛있고 양도 많은 편입니다.

3.JPG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인지 아니면 제가 허겁지겁 먹어서인지
육회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원래 주시는 것일지도요 ^^)

육회 또한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4.JPG

우거지국 + 육회 조합으로 소주 한잔하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또 가져다주신 요리.
생선탕수육... 이것 또한 고급 술안주였습니다.

5.JPG

고기가 다 익어거 잘라주었습니다.
고기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더할나위가 없는 고소하고 멋진 감칠맛.

최상의 밥이나 술안주.

8.JPG

총체보리한우... 정말 무서운 집이었습니다.
모든 반찬과 요리. 고기까지 맛있어서 혹시나 하고 추가로 시켜몬 비빔냉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모든 요리가 맛있는 집은 저는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9.JPG

이 근방에 화려한 일식. 고깃집들이 많아서 조금 가려진 느낌이 있는데
정말 집이 가까웠다면 매주 갔을지도 모르는 저만의 맛집으로 알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정말 맛이 너무 좋아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네요 ^^
주말이 다 끝나가는데 마무리 잘하시고
이번 한주도 좋은 시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고기 끝내주세요
제 스탈입니다.
아 고기고기 오늘 꿈에서 나올거 같아요

진짜 맛나보여요..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 서구 만년로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katanim님!Tasteem에서 보팅을 받으려면 https://kr.tasteem.io에서 글을 올려주시면 돼요! 멋진 가이드가 아쉬워 보팅을 남기고 갑니다. 다음에는 테이스팀 사이트에 올려주시면 보팅을 해 드려요!

알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카타님 그냥 올리셨군요 저기다가 올려야합니다! ㅎㅎ

우와.. 완젼 맛나보여요~~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화이팅하셔요~~~~ 마린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