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냉면거리 터줏대감 송월냉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atanim 입니다.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더니 정말 아침부터
비가 쏟아내리기 시작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천호 냉면거리의 터줏대감 송월냉면 이라는 곳입니다.

1년에 1~2번은 꼭 방문하게 되는 곳인데
천호 냉면거리가 형성된지는 30년이 넘었다고 하며,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래되었고
매콤하고 맛있는 냉면집입니다.


반주로 드실만한 곳은 아니라 회전률이 빠른 편이지만
워낙 사람이 많기 때문에 항상 10~15분 정도는
웨이팅을 했던 것 같습니다.

IMG_1097.JPG




송월냉면의 메뉴판입니다.
냉면밖에 판매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동일한 5,000원입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지만 냉면 양이 정말 많기 때문에
이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구나 생각이 드실정도니까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비빔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물냉면으로 주문하셔도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물냉면으로 드세요.

IMG_1085.JPG





가게 내부에 옥수수 끓인 물을 항시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옥수수물이 매운맛을 어느정도 잡아주기 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은 먼저 가져다 두세요.

IMG_1096.JPG




이게 송월냉면의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처럼 보이시겠지만 양념이 조금 강한편입니다.
그렇다고 MSG 느낌이 강하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매운맛이 강하다는 뜻입니다.

IMG_1087.JPG




이렇게 조금 가까이서 보시면 양념이 좀 매워보이시죠?
오이와 무채가 굉장히 신선해 보입니다.
회전률이 좋기때문이겠죠.

IMG_1088.JPG




바로 비벼 보겠습니다.
(먹다가 찍은 것 아닙니다 ^^..)


제법 비빔냉면 향기와 비주얼이 생기네요.

IMG_1091.JPG




맛은 드셔 보셔야 합니다.
64년 이상 전통의 함흥냉면집인 송월냉면의 냉면은
정말 맛있습니다.


쫄깃한 면발하며 매콤한 육수까지
자주 오지 않아도 항상 그 맛 그대로네요.


항상 고개 박고 먹게 되는 냉면집이에요.

IMG_1093.JPG

천호역과 현대백화점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강동쪽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맛집정보

천호 송월냉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01-7


천호 냉면거리 터줏대감 송월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_^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0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비쥬얼죽이네요...

여름엔 냉면이죠 ^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atan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오 맛있을거 같아요
냉면 먹고 싶네요

시원한~~ 냉면 한사발 드시고 오세요
진짜 그나마 지금 장마기간이라 조금 시원하네요.

여름엔 냉면이 최고지요.
가격도 착하네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훌륭한 곳입니다
ㅎㅎㅎㅎㅎ

양도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88.22
ETH 3727.3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