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강릉 감자옹심이(feat.동해바다)

in #tasteem6 years ago

감자 옹심이는 처음 듣네요! 역시 강원도 인가 싶어요 ㅎㅎ
칼국수 비쥬얼이 심상치 않군요.
간만에 가슴이 탁 트이고 맛있는거 먹고 오셔서 좋으시겠어욤!
하얀 쉬폰 스커트 자락이 여자여자 합니다! 부러버라~~~

Sort:  

네 ㅋㅋㅋㅋㅋ 그냥 그래봐야 감자지만
색다른맛 ㅋㅋㅋ 저는 원래 바다에서 나고자랐는데
서울와서 사니 바다보기가 힘든데,,
동해가 정말 이쁘네요 바다색도 약간 시골틱한 풍경도 ^^

그래봤자 감자라니요~~~ 감자들으면 서운합니다 ㅎㅎ
전 서울이 고향이라 어릴때 바다를 많이 못 접해봤어요
지금 제일 좋아하는게 바다 보고 앉아 있는 거에요! 맥주한잔 하면서 ㅋㅋㅋ
저도 바다 참 좋아합니다^^ 동해 이뿌죠~~~ 크리님이 더 이뻐요!

그런 과찬을 !!! ㅎㅎㅎㅎㅎㅎㅎ
스님께서 케잇님 이쁘시다고 얼매나 칭찬을 하시던지 ㅎㅎㅎ 넘 뵙고싶어요 :)
하시던일 마뮤리 잘하시길 바래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