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시그니쳐타워 밤부 베이커리 브루잉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2.jpg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1층에 있는 밤부 베이커리 브루잉입니다.

bvbb는 카피디엔에이팩토리라는 커피로스팅 전문회사에서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는 베이커리 앤 커피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로스팅 후 7일 이내 신선한 원두로 만든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3.jpg

너무 늦은 시간에 가면 빵이 없을때도 있습니다.

오후 출출할 때는 가볍게 빵한조각이 좋은거 같습니다. 크로와상 한조각에 행복해집니다.

4.jpg

제가 즐겨 마시는 커피는 월남라떼입니다.

단음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기 월남라떼는 중독성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청계천로 100


맛집정보

밤부 베이커리 브루잉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밤부 베이커리 브루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baek81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월남 라떼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 지네요~

월남라떼라면 베트남식인가요? ㅎ

월남 라떼 달달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06.46
ETH 3024.95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