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사람한테는 회가 좋죠. 강원도 횟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운동하는 사람들한테는 회가 좋다죠?
근거있는 말인지는 모르겠는데
런닝맨에서 김종국이 그러더라고요.

어쨋든 강원도가면 해산물을 먹어야죠.
저의 마음의 고향 강원도의 회맛집!

1.PNG

제가 제일 먹고싶어 하던 활어회가 나왔습니다.

두툼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회의 종류마다 맛이나 향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저는 좀 쫄깃쫄깃한게 중독성 있고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정말 많고 건강한느낌

대게.PNG

대게는 먹는게 조금 귀찮은 점이 있는데요. 여긴 손질도 다 해주셔서 먹기 너무 쉬웠어요. 살도 꽉차있고 너무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 대게는 정말 질릴수가 없습니다.

3.PNG
너무나 맛있었던 내장죽이에요. 저는 부드럽고 너무 담백한 내장죽이 정말 좋았어요. 약간 비릴까봐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었어요.
너무 금방 한그릇 다 먹어버려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강원도 간 보람이 있다는..


맛집정보

비치대게직판장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수복로 260


운동하는 사람한테는 회가 좋죠. 강원도 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What a good post on eating, but I don't understand, I like to eat, be friend, how are you anyway, thanks for such a good post, see you agai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마철이 살짝 지나가니 확실히 회가 땡기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nzocap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