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장작치킨과 칵테일 그리고 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저희가 시킨 칵테일들이 나왔어요.
아무생각 없이 먹고 싶은걸 시켰는데 색이 이렇게 이쁠수가 있나요 ㅠ 나오자마자 사진찍어야겠다고 생각하고 마구마구 찍었어요 ㅎㅎ
종류 별로 조금씩 먹어보았는데 다 달달하고 술맛도 덜나고 깔끔하게 마시기에 딱좋았어요!
칵에틸.PNG

크림치즈바베큐피자가 나왔어요.
치즈자 쭉쭉 늘어나는데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역시 화덕피자는 실패하지 않네요.
칵테일이랑도 잘 맞고 너무 좋았습니다.

피자.PNG

참나무장작치킨을 시켰어요.
이름이 조금 생소하길래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시키길 잘한것 같아요.
플레이팅도 정말 이뻤고 위에 깻잎도 듬뿍 올려져있었는데 너무 조합이 좋았어요.
치킨도 두툼했고 밑에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바베큐.PNG


맛집정보

아르떼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51-30


참나무장작치킨과 칵테일 그리고 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nzocap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