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 칼국수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야탑에 있는 칼국수지비을 소개합니다

락빈칼국수2.JPG

락빈 칼국수를 갔지만 닭볶음탕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수북히 싸인 콩나물~

락빈칼국수3.JPG
다 먹고 볶음밥 비벼먹는것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ㅎㅎ

락빈칼국수4.JPG
락빈칼국수 닭복음탕 추천이요!


맛집정보

락빈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


야탑 칼국수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칼국수집에 가셔서 닭볶음탕 시키셨다니 너무 재밌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맛있어보여요!!

최고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un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닭도리탕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갈수있는곳이네요 흐흐

꼭 가보시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