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용궁에서 먹는 인어공주알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Tasteem 에서 진행하는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소개하기

콘테스트에 참여합니다~

1박 2일에 나와서 유명해진 예천용궁역앞에는~
수십년 전통자랑하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읍내라면 이 도로 하나뿐인~
매우 작은 시골마을이지만~
거리 자체가 기록 문화재등록되었을만큼~
대한민국1970년대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죠~

그리고 거리에는 지역 이름용궁을 살려~
구전소설토끼전(별주부전)이 벽화로 쭈욱~
그려져 있습니다~

배경용궁이라 바닷속 그림이 엄청 많죠~
그래서 그런지 내륙지역이지만

꼭 바다에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이 곳을 실제 바닷가는 아니지만~
바다 옆 식당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식당이 있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용궁역 바로 앞에 위치한 용궁순대입니다~
45년 전통TV에도 많이 나온 식당이라고 하네요~

순대국은 얼마전에 포스팅했기 때문에~
별미라고 소개알밥 3형제중에~
이름이 이쁜 인어공주 알밥주문했습니다~

이걸 코인 물수건이라고 하는거 같던데~
다들 아시겠지만 저기에 을 조금 부으면~
물수건이 됩니다~

반찬시원한 콩나물국이 먼저 나왔습니다~
뭐 별다른 특징은 없더라구요~

일행주문순대국이 먼저 나왔습니다~
순대국인삼이 들어간게 특이하더라구요~
은 안먹어봐서 잘모르겠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인어공주 알밥이 나왔습니다~
첫인상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김가루를 헤치고 안을 들여다보니~
날치알오징어,
그리고 각종 야채들과 누른밥
뽀얀 얼굴을 드러냅니다~

요래~ 요래~
열심히 손을 휘저은 결과
드디어 먹기 좋게 비벼졌습니다~

은 뭐 평범한 돌솥비빔밥이였지만~
주변 볼거리가 많고~
쾌적하게 먹을 수 있는 환경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기 충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용궁역이 바로 코앞에 있어서~
을 다 먹고 주변산책하며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용궁역 여행기는 제가 따로 포스팅했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한번씩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경북 예천 "용궁역" 여행기


여러분들도 용궁역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바닷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아름다운 인어공주가 생각나는~
인어공주 알밥 한그릇 드셔보세요~


맛집정보

용궁순대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읍부리 396-7


바닷속 용궁에서 먹는 인어공주알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yd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추장이 안들어가나요?^^

고추장은 전혀 안들어갑니다~ ㅎㅎ

인어공주알밥..ㅎㅎ
네이밍센스, 여행지 구성 마음에 드네요.
이런 센스 참 좋습니다 ㅎㅎ

네~ 아이디어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맛은 지극히 평범합니다~ ㅋㅋㅋ
제가 까다로워서 그런가?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읍부리 39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D - (7/7)


06_보팅했곰~.gif

보팅이벤트 마지막 날이 찾아왔네요 :D 그동안 정말 다양하고 풍부한 포스팅을 해주셔서 재밌게 구독한 기분입니당 ㅎㅎㅎ 보팅이벤트랑 상관없이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이름 그대로 용궁이 맞군요^^ 재미있는 정보 였습니다.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1박2일에 나와서 유명해진 거리입니다~ ㅎㅎ

와우-!!
예천이란 곳도 처음보지만, 용궁역이라는 게 정말 존재하는군요!!!
ㅎㅎㅎㅎ 신비롭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

예천은 안동옆에 있습니다~
용궁역에 가시면 근처에 회룡포라든지 삼강주막이라고~
유명한 관광지가 있으니까~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