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 보글 청국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청국장이 보글보글 끊는 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청국장위에 고추가루를 뿌려서 주셨다.
청국장 냄새가 전혀 나지않았다.

반찬.png
반찬은 다섯가지다.
그중에서 깻잎이 예전에 어머님이 해주시던 그런맛이다.

입구.png
일반집처럼 아는 사람만 가는 곳 같다.
주차장.png
주차장은 앞뒤가 넓직해서 주차하기는 편하다.

가장집처럼된 식당.png
주차장앞에 동교리 순두부라는 플랭카드도 걸려있다.

주차장 입구.png

산골이라서 처음 가는 거래처를 찾지를 못해 점심이나 먹고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사방을 둘러보니 동교리 순두부라는
간판이 보여 들어갔다.

메뉴는 청국장과 김치찌게와 저녁때는 삼겹살도 한다.
청국장을 먹어보니 청국장맛은 구수했고 특히 깻잎맛이 일품이었다.
찰진 밥도 한공기추가로해서 먹었다.
추가밥은 공짜다.
가격은 7,000원이다.
시골 인심이라서 반찬과 청국장을 많이주셔서 남겼다.
다음부터는 먹을 만큼만 달라고 해야겠다.
이곳은 숨어있는 가정집식당 맛집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전화번호 : 031-541-8980


맛집정보

동교리 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동교동 163-2


보글 보글 청국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옛날 엄마의 손맛이 그립습니다~ 그런 식당인것 같네요

네.
오랜만에 찾은 엄마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 그런 식당이더라고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04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응모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동교동 16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