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분위기.PNG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특이하게 바닥은 잔디로 돼있어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이었어요ㅎㅎ 빔 프로젝트도 있는걸 보니 축구나 야구를 볼 때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네요. 시즌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맥주.PNG
라임드래프트를 시켰습니다. 생각보단 라임맛이 잘 안 나서 일반 생맥주랑 비슷한느낌이었어요. 잔도 예쁘고 치킨이랑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짝.PNG
맥주와 짝꿍이라고 할 수 있는 치느님이 나왔습니다. 오른쪽 훈제닭다리는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나머지 치킨들은 먹을만 했어요. 딱히 특별한 맛은 없고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맛집정보

그라운드제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25-1


가볍게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kwangj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