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갈비 드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부암갈비 드세요~~~~~~~~~
저는 갈비 킬러입니다.
오늘은 인천의 갈비 맛집 부암갈비에여 ㅎㅎ

부암갈비2.JPG
나오는 내내 빨리 먹고싶다고 잉잉댔어여 ㅋㅋㅋㅋ
왜이렇게 안익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힝
근데 진짜 너무 맛있는거 있죠.

부암갈비3.JPG
그리고 마지막에는 계란까지 쮸욱 나오는 별미 ㅋㅋ
옛날에 이렇게 먹어보고 계란 이렇게 나오는곳은 오랜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부암갈비 주소 알려드릴테니 가서 꼭 드시고오세요.


맛집정보

부암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149번길


부암갈비 드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kwangj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