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자매국수 본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음악과 음식과 일상을 공유하는 스티머 @kindnow1 최마초입니다^^

이번 테이스팀은 짧고 간결하게 적어야해서 맛 설명만 짧게 하겠습니다ㅎㅎ

제주시에 위치한 자매국수 본점 항상 줄서서 기다려야하는ㅠㅠ

insert Img

insert Img

국물이 있는 고기국수는 국물이 저희 경상도에 있는 돼지국밥의 육수와 같아 경상도민인

저에게 특별하거나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고기가 엄청나게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네요!

insert Img

제가 면음식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고기 비빔국수는 이건 정말 표현이 안되네요

야들한 고기에 단짠이 적당히 베여든 면과 야채가 어우러진 조합이란ㅠㅠ

제주에 가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 비빔먹으러 또 갑니다ㅎㅎ


맛집정보

자매국수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이동 삼성로 67


제주시 맛집 자매국수 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수에 삼겹살이라... 궁금하네요

정말 잘어울렸어요 고기국수는 제가 경상도민이라 모르겠구..
비빔국수는 정말 최고에요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비빔국수가 최고였어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indnow1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랫만이시군요 ! 맛있겠어요 ..근데 사진속 사람들 얼굴은 가려주시는게 어떨까요 ...노파심에 얘기드려요 ..

아!! 모자이크를 깜빡했네요 이거 지금은 수정이 안되는데
글을 삭제하는 방법 밖에 없을까요?!

페이아웃전에는 수정가능한데 왜 안대죵? 버지에서 수정해야하나 ....흠

자기전인데 왜이렇게 출출한지...

원래 밤되면 더 그런거 같아요ㅠㅠ
그래서 제가 살이 안빠진답니다.. 야식사랑ㅋㅋ

저도 고기국수 엄청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집앞 돼지국밥보다 별로여서 실망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잘 봤습니다!

그쵸? 저도 그랬어요 이거 왜케 밍밍해?! 이랬죠ㅋㅋ
그래도 비빔국수는 완전 대박이었어요!

Congratulations @kindnow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구아구... 우리 인연!!!
포스팅이 날로 발전하고 있는모습 너무 좋아요.. !!!

우리 고래되는날 !!
그때한번 봬어요
항상 응원합니다..ㅋㅋㅋ

정말 고래가 되고 싶어요
먼~~~ 꿈이네요ㅋ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ngratulations @kindnow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