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랍스타 "더식당" 에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수원역 랍스타맛집 더식당

Post by @asupport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날씨가 참 덥죠, 오늘아침에 이런문자를 보고 아 이제 진짜 여름이 시작이구나 하는생각이 들었어요

KakaoTalk_20180716_173115129.jpg

다들 문자 받으셨죠?! 이제 폭염경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다들 무더위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수원역 맛집 더식당

오늘 점심엔 오랫만에 랍스타를 먹었답니다! 수원에서 살고있는 아는 동생들이 오랫만에 시간되면 같이 밥먹자고 연락이와서 딱히 할것도 없기도 했거니와 간만에 얼굴도 볼겸 시동걸고 수원까지 내려갔어요!

1.jpg

거희 2달만에 만나는 동생들인데 정말 하루가 멀다하고 이뻐지더라구요! 불과 작년까지만해도 고등학생같은 분위기를 내뿜던 아그들이 이제는 제법 숙녀티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2.jpg

술도 한잔 시키려고했는데 무슨 낮술이냐며 잔소리만 엄청듣고 결국 못시켰네요..인생의 낙은 술인데 이걸 못먹게하면 무슨낙으로 사나 모르겠어요..

3.jpg

메인디쉬인 랍스타입니다! 랍스타는 원래 해변에서 석양보면서 와인이랑 함께 마셔줘야하는데 지금 다 떨쳐내고 여행을 떠나기엔 하고있는게 너무 많네요..맘만 같아서야 쪄죽을것 같은 한국은 내팽게치고 러시아쪽으로 도망가버리고 싶은데 말이죠 ㅎㅎ

PS ) 오늘도 제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축복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맛집정보

수원역 더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향교로 13-1


수원역 랍스타 "더식당" 에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향교로 1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캬캬캬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ㅎㅎㅎㅎ 랍스타에 멤버까지 ㅋㅋㅋ

ㅎㅎㅎ 먹을때는 항상 즐겁지요~그런데 날씨가 너무더워요 ㅜㅜ

오옷 하긴 그렇죠 ㅎㅎㅎ 저도요. ^^ 에어컨 틀은 곳에서도 덥네요 오늘은 ㅋㅋㅋㅋ

와 비쥬얼죽이네요...

ㅎㅎㅎ 군침돌지요잉~?

맛있는거드셨네요.좋은시간도갖고요

오랫만에 먹는 랍스타라 그런지 거희 혼자 절반이상은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 쬐금 눈치보였지만 묵묵히 먹었답니다 ㅋㅋㅋ

와.. 랍스터 비쥬얼ㅠㅠㅠ 진짜 퇴근시간인데... 위꼴...ㅠㅠ

ㅋㅋㅋ오늘 퇴근하고 그럼 랍스타 드시러 가시는건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