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는 더위로 다스린다! 칼국수 한그릇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더위는 더위로 다스린다! 칼국수 한그릇

Post by kkb031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스티미언 여러분! 이러다가 정말 조만간 대구가 아프리카처럼 뜨거워지는날도 머지않아 다가올 수도 있겠는데요..?ㅎㅎ

친구와 함께 이열치열! 칼국수!

오늘 점심은 동네 친구와 함께 칼국수를 먹었어요! 원래 면요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기도하거니와, 칼국수와 수제비는 못먹은지 조금 오래된것 같아서 흔쾌히 친구의 권유에 따라나섰답니다!


저렴한 가격대

1.jpg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산본역쪽에 위치한 은혜칼국수입니다. 동네사람들한테는 이미 맛도좋고 인심도 많다고 소문이나서 많은분들이 찾곤 하시는데요! 제가 갔을때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손님이 조금 적어더라구요! 덕분에 선풍기 앞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

2.jpg

  • 바지락 수제비 - 6500원
  • 김치 칼국수 - 6500원
  • 만두 6개 - 7000원
  • 합계 - 20000원

3.jpg

2만원에 이정도 비쥬얼이면 괜찮지 않나요~?! 조금 가격대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하.지.만 우리 이모님께서 한번 주문이 들어가면 추가로 사리를 더먹고싶다고 말씀드리면 계속해서 사리추가를 해주신답니다^^

4.jpg

친구가 먹은 김치 칼국수에요! 색깔이 뻘건게 매콤한걸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최고의 음식이 아니겠어요? 살짝 단점이있다면 너무 덥다는거..ㅎㅎ

5.jpg

마지막으로 탱탱한 만두사진으로 이번포스팅을 마무리 지어보려고합니다! 날씨가많이 더워요~ 그렇다고 에어컨앞에만 계속 있지마시구 옛말에 이열치열이란 말이있잖아요?! 더위는 더위로 물리쳐라! ㅋㅋ 전포스팅에 완전 상반되는 글을 써서 조금 앞뒤가 않맞긴 하지만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선조님들의 말씀은 새겨들읍시다! ㅎㅎ

더위를 피하지 못한다면 즐겨랏!


맛집정보

은혜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2동 207-31


더위는 더위로 다스린다! 칼국수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2동 207-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0 ' 다음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아.. 배고파 죽겠어요 ㅎㅎㅎ 전 냉면!!

ㅋㅋㅋ오늘 냉면드셨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짤 너무 사랑스럽다 ♡

ㅋㅋㅋ너무귀엽죠~!

바지락 칼국수 ㅠㅠ 국물 호로록 하고싶어요~
더워도 뜨끈한 국물 맛있어요~~
포동포동 만두도 그렇구~ 은혜스런 식당이군요!^^

ㅎㅎㅎ먹을땐 굉장히 좋지만 먹고나서 날씨가
너무덥다보니 조금 땀이 많이나는게 단점이네요 ㅜㅜ

은혜 칼국수ㅎㅎ 만두도 맛있어보여요ㅎㅎㅎ
제 이름이 은혜라 그런가 피드에서 눈에 확 띄였네요

헉..본명이 은혜님이셨나요?! 이쁜이름이네요! 굉장히 맛있었어요 ㅋㅋ

우와 면! 김치 칼국수 맛있겠어요ㅠㅠㅎㅎ!

ㅎㅎ보통 칼국수나 수제비먹을때 김치랑
많이들 드시잖아요~ 같이나오니까 1타2피! ㅋㅋㅋ 맛있었어요!

김치칼국수가 제 침샘을 강타했네요ㅋㅋㅋ

크...취향저격 멋지게했네요! 감사합니다 맛있게봐주셔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