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맛집 백철판 돼지고기+닭갈비 리얼 후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수원역 맛집 백철판 돼지고기+닭갈비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 전에 수원 백철판에 갔다 왔어요!

맛있는 돼지고기하고 닭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하단에 태그해놓을테니 스티미언분들은 수원역 백철판 위치 참고하세요.수원역 7번이나 8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돼요. 2층에 위치했는데 찾기는 쉬웠어요.

1.jpg

백철판 0410그런데 0410은 무슨 뜻일까요?백철판을 개업한 첫날이 4월 10일???알아보니까 백종원 씨 예전 휴대폰 번호 뒷자리래요 ㅋㅋㅋ생각보다 별것 아니라 허무하네요 ㅋㅋㅋ

2.jpg
3.jpg

수원역 백철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떡볶이하고 부대찌개도 많이들 먹는 것 같더라고요.

5.jpg

창가에 앉았는데 이게 창밖 뷰예요. 폴딩도어로 되어있어서 더 예쁘고 시원한 것 같아요.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 다 끝나고 갔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ㅋ 화장실도 식당 내부에 있습니다.

7.jpg

저는 믹스 추천 2번째를 주문했어요! 매운 철판 돼지고기 + 간장 철판 닭갈비 입니다. 보이시나요? 돼지고기는 대패처럼 얇게 되어있어요.

8.jpg

고기가 나오자마자 뚜껑이 덮였어요.직원이 타이머를 재 놓고 소리가 날 때마다 와서 고기를 볶아주고 갑니다.

8.jpg

휙휙 이때만 잠깐 고기를 볼 수 있고 다시 뚜껑이 덮여요. 기다리다 보면 뚜껑을 괜히 열어보고 싶어져요.

10.jpg


맛집정보

백철판 돼지고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동 고화로14번길 7


수원역 맛집 백철판 돼지고기+닭갈비 리얼 후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4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