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엔 역시 빙수야~ 팥빙수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 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 여러분들은 뭘 드시나요?
저는 수박과 빙수를 달고 살아요 ㅋㅋㅋ
빙수는 설빙에서만 먹죠!
그래서 어제먹었던 빙수 사진을 포스팅해볼게요!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60번길 3
Open 11:00 / Closed 23:00
Tel : 031-274-4399


image.png

저는 주로 딸기빙수를 먹는데요
딸기빙수는 겨울시즌에만 팔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망고빙수를 골랐어요
아무래도 과일종류의 빙수가 먹고난 뒤에 깔끔하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먹기위해 포장을했습니다.. 씻지도않고 나왔거든요 ㅋㅋ


image.png
보기만 해도 시원하지않으신가요
망고도 얼린망고라 아이스크림 느낌이에요 ㅋㅋ
진짜 아이스크림일수도..;;
image.png
설빙에서 빙수먹을때 빙수들의 짝꿍인 인절미 토스트도 사왔어요
토스트 한입 베어물고 빙수를 한입 넣어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ㅋㅋ


오늘 오후 최대기온이 29도던대
점심식사 후 후식으로 빙수 어떠신가요~?


koreabloger.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60번길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블로그에서만 보다가 여기서 뵈니 신기하네요. 자주 보팅해주며 소통해요 ㅎㅎㅎ

오잉 저를 아시나요...???

그 남자 그여자의 사랑에세이 블로그 운영자랑 혼동했나봐요 ^^;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꺄 망고치즈빙수인가요? 저는 저 치즈큐브가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치즈가 젤맛잇음 ㅋㅋ 그래서 딸빙먹을때도 치즈케익들어간 프리미엄치즈딸빙인가? 그거먹어요 ㅋㅋ

앗 설빙이네요!!!
역시 실패없는
진리의
그곳!!

더운 여름날에 또 이만한 메뉴가 없죠.ㅎ
시원하니 맛잇겟어욯.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