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롯데백화점 수원점 미스터시래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입니다.


장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 3F


지난 현충일 점심식사 겸 쇼핑을 하러 롯데백화점 수원점을 찾았습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백화점 + 몰 + 마트 + 영화관 이 다 합쳐져 있어요 어마어마하게 크답니다.
몇년을 방문했었지만 현충일인데 평소 주말보다 인파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차타고 주차장들어가는 것도 오래걸렸네요..

1.JPG

롯데몰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에서는 그렇게 많아보이지 않지만 사람이 엄청많았어요.

저희가 오후 3시넘어 도착했는데 아직도 음식점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군요.

저희는 배가고팠기에 쌀, 한식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곳 미스터시래기!


2.JPG


3.JPG

4.JPG

저희는 고기와 생선 둘다 먹고 싶었기에 B세트를 시켰습니다.


5.JPG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시래기 볶음? 정말 맛있어요. 김치도 잘익었고 물김치도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새콤함 이어서 좋았어요.
오이무침은 원래 좋아하고..
전 콩나물무침은 빨갛게 무친걸 좋아해서 맛도 보지못했네요 ㅋㅋ


7.JPG

달달한 불고기 먼저 대령이오


6.JPG

김치와 무 가 들어간 칼칼한 고등어 조림도 바로나왔어요.


8.JPG

고등어 조림이 나오기전에 찍었나봐요 ㅋㅋ
그래도 일단 풀샷
좌측하단에 당면같이 생긴건 당면사리가 아니고 냉면사리에요.. 당면인주 알고 넣었다가 다 남겼어요 ㅋㅋㅋ 맛은 별로...
밥은 시래기가 들어간 시래기밥이구요
이제 먹어볼까용


9.JPG

10.JPG

자 입벌려 밥들어간다~~~
불고기 한입 , 고등어 조림 한입! 단짠단짠의 정석입니다. ㅋㅋㅋ
조림안에 들어있는 김치와 무도 너무맛있고
불고기에 버섯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몇년동안 지나다니면서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끄윽~...

이상 그남자,그여자 였습니다.
저녁은 또 뭘먹나..

koreabloger.jpg


맛집정보

미스터시래기 수원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3


[Tasteem]롯데백화점 수원점 미스터시래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bloge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어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정갈한 느낌의 한식 먹고싶을 때 생각나겠어요~

아하 시래기를 또 이렇게 샾이름을 세련되게 하니 또 음식이 달라 보이는 군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불고기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고등어조림, 밥은 시래기 건강식이네요.
배부르게 잘 먹었자니 저도 기회가 되면
미스터 시래기 수원점 가서 맛있게 먹어 보고 싶네요.
: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블로그 감사드립니다 ^^ 체인점이니 가까운곳에서 드셔도 만족하실겁니다 ㅋㅋ
koreabloger.jpg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