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갈비의 고장 수원 서서갈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 입니다.


지난 토요일 주말 날씨가 엄청 후덥지근 했죠?
그래서 냉면을 먹기위해 냉면집을 찾다가... 냉면하면 떠오르는 ..갈비.. 스케일이 급 커졌네....ㅋㅋ
가난한 서민이지만.. 한끼도안먹은 초저녁이라..
냉면으로는 모자르다 싶어.. 갈비집을 찾아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서갈비!
수원에 여러 체인점이 여러곳있지만.. 집에서 가까운 광교점쪽으로 고고~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49


2.JPG

급하게 들어오느라 간판은 또 못찍었네요 ㅋㅋ
1층에 자리잡고 찍은 사진입니다.


처음엔 돼지갈비를 먹으러왔지만, 소갈비를 보니 마음이 바꼈어요 ㅋㅋㅋ
소갈비 250g 25,000원
돼지갈비 250g 17,000원 입니다.

먼저 소갈비 2인분, 물냉면 곱배기 1개, 공기밥1개, 사이다 1개 주문 하였습니다.


4.JPG

3.JPG

기본찬과 소갈비가 나왔습니다.


8.JPG

언능언능 굽자굽자


5.JPG

그사이 갈비 짝궁 냉면 등장이오!


6.JPG

자 입벌려 소갈비 들어간드아~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같이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니 양념맛이 더욱 진해지는게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 밥과 한 점, 냉면에 싸서 한 점 또 다시 소스에 찍어 밥이랑 한점 .. 한번씩 번갈아 먹다보니 어느세 소갈비가 사라졌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돼지갈비도 먹어보자 하여 돼지갈비 1개 추가~


7.JPG

돼지갈비도 역시 맛있어요 하지만..
확실히.. 소는 소에요.. 소가 조금더 맛있네요 ㅋㅋㅋ
아! 냉면도 고기집냉면은 맛없는곳도 많은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서서갈비 체인점 많으니까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본점은 진짜로 서서먹는 갈비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서서갈비!


koreabloger.jpg


맛집정보

서서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49


[Tasteem]갈비의 고장 수원 서서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bloge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항상 댓글 응원 감사해요 ㅋㅋㅋ

냉면위에 맛있는 갈비 올려서 먹고싶네요~ 이 밤에 ㅠㅠ맛있어보여요~ 추릅~!

사주시면 먹으러가겠습니다! 밋업한번 가시죠 ㅋㅋㅋㅋ

수원이 고향이라 서울 올라오기 전까진 갈비 자주 먹었는데
그립네요 ㅜㅜ

서울에 갈비집 좋은곳이 더많을거같은데요? ㅋㅋ 먹고 포스팅해주세요

서서갈비가 서서 먹어서 서서갈비죠?? 어디서 들은것같은데,,, 아닌가 맛있겠다

맞아요! ㅋㅋ 원래는 서서먹어서 서서갈비에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냉면이랑 고기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서서갈비가 체인점이죠?? 자주 보이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