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가성비 좋은 맛집! 퍼주네 생 막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 입니다.


Tasteem 가성비 맛집 포스팅을 쓰고싶었지만 포스팅 거리가 없어 포기했었는데,
오늘 회사를 마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자주가던 집앞에 막창집을 방문했습니다.
포스팅 하고싶은 마음도 있었구요 ㅋㅋ


1.jpg

메뉴판 입니다.
이 집의 메인메뉴는 당연 막창입니다.
곱창전골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막창먹는날~
소막창, 돼지막창 각 1인분씩 시켰습니다.


기본찬 리스트

7.jpg

선지해장국

저는 일반 해장국집 선지해장국보단 이곳의 선지해장국을 더 좋아해요 항상 리필1번은 필수!!


6.jpg

순두부 매콤간장 조림..?

순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좋아할 맛
간장 양념에 고추 송송 매콤짭짤함을 순두부가 잡아줍니다.


11.jpg

그 외 밑반찬

그 외의 반찬으로 콩나물무침, 콩가루, 양념장 등이 있습니다. 그 중 콩나물 무침도 해장국과 함께 무조건 한번은 리필하게되는 메뉴입니다 ㅋㅋ 방금 만든듯 아삭하고 짭잘하고 아무튼 먹어봐야해!


3.jpg

메인메뉴 막창

이 집의 막창은 한번 삶아져서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색다르쥬? 한번 구워볼게요


9.jpg

기가 막히쥬?
동글동글한것은 돼지
길쭉길쭉한것은 소 막창입니다.

여기서 tip #1!!

바짝구워야 더욱 맛있어요.


10.jpg

자~! 이제 먹어봅시다!!!

키야 간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어요~

여기서 Tip #2!!

후식으로는 잔치국수 추천!!
저는 항상 후식으로 잔치국수를 먹어요
같이 나오는 김치랑 후루룹하면 끝내줍니다.
주문하실 때 많이 달라고하시면 2인분같은 1인분을 주십니다. ㅋㅋㅋ

아 배터져.. 전 먼저 좀 잘게요..zZZ

koreabloger.jpg


맛집정보

퍼주네 생 막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26-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방금 꿀꺽 침이 질질...
역시 밤에 음식 포스팅은 최고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bloge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실감나는 비주얼이네요~~ 맛나보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2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곱창이나 막창은 바짝 구워야 더 맛나더라구요 ㅋㅋ
불금에 곱창먹으러 가야하나봐요 ㅠㅠ 맛나겠땅

곱창 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요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