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sa House] 이색 말레이시안 식당 방문기 in Melbourne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가 이번 컨테스트의 주제로 발표되면서 흥분을 감출수가 없었어요~! 여기 Melbourne 에는 다민종이 함께 문화를 형성하기 때문에 정말 없는 음식이 없거든요~!
이번에 정말 신경써서 꼭 가야겠다 싶었던 바로 그 식당~!! 소개합니다.

IMG_7086.JPG

빅토리아 퀸 마켓 근처에 있는 이 식당은 항상 만원이에요~ 지금이 여름인 여기 호주는 안이고 밖이고 정말 사람들이 붐비고 있네요. 특히나 오늘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한 세배는 많아보였어요!!
IMG_7073.JPG

IMG_7072.JPG

IMG_7071.JPG

식당 내부는 동남아 느낌의 난잡함 보다는 깔끔하고 정갈해서 좋았습니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지불한뒤에 번호표를 받으면 제가 앉아있는 자리로 가져다 줍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요~~

  1. 열대 과일 칵테일
  2. 랍스타 튀김 볼
  3. 말레이지안 BBQ pork & Chicken
  4. egg noodle

이렇게 시켰어요~ 혼자서 많긴했지만 여려분게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기 위한 제 노력입니다~ㅠㅠ(보팅...부탁드립니다~!)

IMG_7070.JPG

칵테일 이 먼저 나왔어요~ 포토맛같은데 포토맛은 아니었고 다양한 열대 과일 맛이 나서 입안을 제대로 돋과 주었고요~ 그다음 나온게 BBQ 와 누들 이었네요
IMG_7077.JPG
누들은 완전 제가 좋아하는 건면이고 바닥에 약간의 소스가 있어서 살짝 뭍혀먹었어요~ 건면의 식감과 짭조름한 소스가 아주 기가막혔고, 파와 푸레이크가 식감의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IMG_7078.JPG
그리고 BBQ에요~~ 그릇부터가 섬나라에서 만든 음식이다~~ 라는걸 보여주는듯 했어요~
달달하지맛 살짝 매콤한 소스와 찍어먹으니까 한국인 입맛에도 그만이었습니다~!!
IMG_7082.JPG

마지막으로 대방의 랍스터볼이에요
IMG_7081.JPG
IMG_7083.JPG

어묵같은 식감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랍스터 살 보이시나요? 부드러운 식감이 저건 그냥 한국 음식이다 해도 되겠더라고요!!!
IMG_7080.JPG

기회가되면 꼭한번 들려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이색적인 식사가 될거에요~!!


지난 EMOI 편에서 보팅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팔로우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lee2
@msooi
@hyeongjoongyoon
@sunnyy
@peterpark
@ukk
@kyju
@rideg
@freegon
@glastar
@sd974201
@forealife
@autoway
@sbdtothemoon
@kiatigers
@doosanbears
@hanwha-eagles
@la-dodgers
@la-lakers
이밖의 12분이 더계신데 이건 확인할 방법이없네요.ㅠㅠ
정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맛집정보

laksa house

score

449 Elizabeth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


[Laksa House] 이색 말레이시안 식당 방문기 in Melbourn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군요 ~

비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누가 보팅한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잘 보고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449 Elizabeth St, Melbourne VIC 3000 오스트레일리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koreajin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koreajini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호주에 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건면이라 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출장이 잦아요~ㅋㅋㅋ

으어... 누들도 랍스타볼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용 ㅠㅠ

미트볼처럼 생긴 랍스터볼이 특이하네요. 랍스터 비스킷 형태는 전에 봤었는데 볼 형태는 처음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910.93
ETH 3657.3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