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강추!!!!!말그대로 치~ 맥~ (feat. 배달의 민족)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말 그대로 치맥입니다! ㅋㅋㅋ

KakaoTalk_Moim_4MxT6rlSfszKI0RObRpiRuwVlNlN50.jpg

이벤트 하길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기대는 안했거든요 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MxT6rlSfszKI0RObRpiRuwVlNhWn0.jpg

이 안주도 진짜 강추에요.!!!
크림치즈 + 견과류 + 건과일 에다가
나초 찍어먹는건데 여자들 취향 저격!
남자들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거 먹으러 또 갑니다 ㅠㅠ

한스 크래프트에 맥주 종류 엄~청 많잖아요
저는 반 정도 먹어봤는데
주인 분꼐서 추천하시는거 먹으면 웬만하면 다 맛있어요 ㅎㅎㅎ

정말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한스 크래프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역삼1동


[강남역] 강추!!!!!말그대로 치~ 맥~ (feat. 배달의 민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wnh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G’day mate! and I Upvoted you :) !
:
“Most people do not mind having a house that is smaller and/or a car that is cheaper than their neighbours’, as long as they each earn and have more money than their neighbours, and, equally important, their neighbours know that.” ====> Mokokoma Mokhonoan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