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곱곱곱 창을 사랑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굿모닝이에요~~
곱창 제대로된 맛집을 추천하려고 글을 써봅니당.

삽다리곱창2.JPG
메뉴판 살짝 보시구요.

막창구이.JPG
막창구이입니다. 소주가 쭉쭉 들어가는 이맛 ㅎㅎㅎㅎㅎ
취하기 딱좋은날입니다.

오돌뼈껍데기.JPG
그리고 별비중에 별미 오돌뼈와 껍데기입니다.
둘다 부속구이계의 에이스자나요 ㅎㅎㅎㅎ
이런메뉴를 개발하신 사장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너무 맛있는 집이라 공개하기 꺼려지기 까지 하네요.
손님 많아질까바 ㅎㅎ
평소에도 사람이 참 많은 집입니다. 피크시간은 피하시길 ㅎㅎ


맛집정보

삽다리 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1가2동 상원10나길 17


곱곱곱곱 창을 사랑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kpopluvy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popluvy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80.42
ETH 3658.4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