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천천히 고급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는 모던눌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krboy 입니다. 먼저 커버이미지를 바꿔보았습니다. 좋은 커버이미지를 무료 배포해주신 레첼킴 @imrahelk 님께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조금 오래된 걸로 기억하지만 사진첩에서 사진들을 꺼내어서 테이스팀 글을 써봅니다ㅎㅎ 약 한 달 전으로 기억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고속터미널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에 갈 예정이었는데 가기 전 이곳에 들러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뭔가 스토리를 쓰고 싶은데 기억이 영 가물가물하네요ㅋㅋ 그래도 제 기억력에 의지하며 적어봅니다.

insert Img
모던눌랑 입구입니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입구입니다만 사진 찍는 손이 고급스럽지 못해서 이런 결과물을 낳게 되었습니다.

insert Imginsert Img
가게 안 모습은 이렇습니다ㅎㅎ 굉장히 고급스러운 중국 요리 레스토랑 느낌이 납니다.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가게 안에 가족분들과 커플분들이 많았습니다.

insert Imginsert Img
맨처음에는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 왼편에 소스가 있었고 접시가 이렇게 쌓여져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저로선 좀 특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본으로 이렇게까지 접시가 많이 세팅되어 있는 경우를 잘 보지 못했거든요ㅎㅎ

저희는 런치 B코스를 주문했습니다....(맞나...?) 코스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실 기억이 명확하게 나지는 않아서 죄송합니다ㅠ 제가 기억하는 코스 순서대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메뉴 이름은 모던눌랑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
insert Img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대게살 스프입니다. 아마 맞는 것 같은데 모던눌랑 홈피에 나와있는 사진과 달라서 좀 당황스럽네요... 계란 흰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끈적한 맛이 좀 있습니다만 느끼할 정도는 아닙니다ㅎㅎ

insert Img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모던눌랑 케이지입니다. 모던눌랑 애피타이저 4종류를 케이지(cage)에 모아놓은 것입니다. 저는 4종류 중 사진 양 옆에 기다란 모양의 새우춘권이 참 맛있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insert Img
그 다음 메뉴는 갈릭 페퍼 프라운입니다. 굉장히 맛있습니다만 곁들여져 있는 고추를 함부로 드시진 마세요. 혀가 얼얼합니다.

insert Img
이건...모던눌랑 홈피를 참조해봐도 정말 모르겠네요ㅠ 제가 찍은 사진과 홈피에 있는 사진이 왜 이렇게 다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하지만 사실 음식 이름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맛있으면 그만이죠ㅋㅋ 맛있지만 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insert Img
마지막 메인메뉴로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양이 너무 적기 때문에 크게 두 젓가락 뜨면 바로 없어질 것입니다. 일반 짜장면보다 면이 얇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푸딩이 나왔는데 푸딩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나오자마자 그냥 다 먹어서요ㅎㅎ 푸딩이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나름 어른인데 아직도 애들 입맛이네요ㅋㅋ

이 글을 보시고 얼렁뚱땅 테이스팀 써서 보팅받으려고 했구만? 이라는 생각이 드셨다면 그 생각이 맞습니다(?) 하핳 뉴비가 먹고 살려면 이 방법이 최선입니다ㅎㅎ 하지만 장단점을 명확히 꼽을 수 있습니다.

* 이곳의 장점
1. 고급스러운 중국 요리를 좋은 분위기에서 천천히 즐길 수 있습니다.
2. 요리가 정말 맛있습니다.

* 이곳의 단점
1. 코스 나오는 시간이 정말 깁니다. 저 코스 먹는데 한시간 넘게 먹었습니다. 음식이 왜 이렇게 안 나오나 하면서 슬슬 열받으려고 할 때 하나씩 나와서 놀리는 것 같습니다. 저처럼 성격 급하신 분들은 가지 않는 걸 권해드립니다ㅎ
2. 맛은 있지만 메뉴 하나하나 양이 적어서 감질맛이 납니다.
3. 조금 비싼 코스를 시키면 나중에 계산할 때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저처럼 흙수저인 분들은 월급날에만 가도록 합시다ㅋㅋ


맛집정보

모던눌랑 센트럴시티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사평대로 205


[테이스팀] 천천히 고급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는 모던눌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짜장면 먹고싶네요~
짬뽕과 함께~ 후루룩~ㅎㅎ

평소엔 둘 다 맛있어서 항상 뭘 고를지 고민하다가 결국 짬짜면을 시킵니다...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사평대로 20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 코스 속도는 좀 늦네요ㅋ
2등 축하해용

로또를 그냥 사야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갓이라니.. 과찬이십니다..;; 이쁘게 써주세요:)

중국요리집인데 네이밍과 인테리어는 뭔가 이태리 요리집 같네요..ㅎ
역시 중국요리의 마무리는 자장면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 커버이미지 잘 쓸게요~ㅎㅎ

저도 앞에서 메뉴판 보기 전까진 중국 요리 레스토랑인 줄 몰랐습니다ㅎㅎ 어쨌든 (저한텐 좀...비싸긴 하지만) 맛있었습니다ㅋㅋ

중국요리 하면
자장면 탕수육 깐풍기
이 정도 밖에 모르는데 ㅋㅋㅋㅋㅋ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침넘어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여기에도 흔히 아는 중국요리들이 있긴 한데 고급스럽게 나와서 그런지 좀....제 입장에선 비싸더라구요ㅎㅎ

굉장히 고급진곳이군요!

감사합니다 :)

몇 개 안나온 것 같은데 벌써 끝인가요. 좀 아쉽지만 맛있었다니 다행입니다.

나쁘진 않았습니다ㅋㅋ 다음엔 사진을 좀 더 열심히 찍어보려고 합니다ㅎㅎㅎ

속도가 조금 아쉽네요..그쵸??

네 맞아요ㅋㅋ 생각보다 음식 나오는데 오래걸려서 그부분이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ㅠㅠ

https://steemit.com/kr/@trueonot/kr-newbie-support-143-soomi-village-rain-steem
안녕하세요 뉴비 뽀돌입니다.
명성50이 안되셔서 알려드릴려구요~ 뉴비지원하는 포스팅이라서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넵 감사합니다 :) 방문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