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깔끔한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식당이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룸형식으로 돼 있어서 지인들이 한방에서 조용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화장실도 좋고 분위기는 최고였던것 같아요.

깔끔.PNG

장어.jpg
여기 장어가 최고입니다.... 서울에서만 장어를 먹어보다가 마산까지 내려와서 먹어보았는데 입에서 살살 녹고 쌈이랑 같이 싸먹으니 최고였어요. 많이 매콤하지도 않았고, 밑반찬도 많고 최고였습니다

장어 탱탱.jpg
양도 많고 살도 탱탱했어요. 안주가 좋다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간도 너무 잘 돼있고 손이 멈추질 않았어요!!!! 진짜 장어 먹어보고싶은 분은 이곳에 꼭 가봐야할것 같습니다!!!!추천추천


맛집정보

가포옛날영도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608


너무 깔끔한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shighverra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