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근처 살면 꼭 가보세요!! 주먹고기 맛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도림에 위치하는 곳인데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고기 중 여기!!!!
여기 고기가 제일로 맛있습니다!
1.png

제가 일주일에 한 두번은 꼭 가는 맛집!
맛집 중의 최고의 맛집
신도림에 위치하고있는
석구네 마포 주먹고기
를 소개해드리고자해요!

2.png

국내산 생고기만 취급 하는 석구네인데요!
저는 항정살 빼고는 다 먹어봤는데,
그 중 최고는 바로 바로!!
주먹고기 되시겠습니다!
저희 까탈스러운 고구마 시식단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주먹고기를 주문하였어요

3.png

식당은 내부랑
완전 외부는 아니고 베란다?!
같은 공간이 있어요!
베란다의 바닥에는 자갈도 깔려있고
어디 멀리 놀러온것 같은
기분을 느낄수있어요
평일에 일 끝나고 밤 10시쯤에 갔는데도
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식당 사진은 이것 밖에 찍지 못했어요

4.png

고기를 주문하면 밑반찬으로
콩나물부추 무침이 나와요!
평소에는 냉면그릇 가득 담아주시는데
이날은 접시에 수북하게 담아주셨어요!
저게 고기랑 먹으면 진짜 찰떡!
환상의 짝꿍입니다!!

5.png

요즘 고깃집에서 와사비 나오는게
유행 아닌 유행이던데
여기는 와사비 간장소스가 나와요!
짭쪼롬하면서도 달콤한데
와사비랑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맛의 균형을 맞춰줘요!

6.png

고기와 함께 나오는 갈치속젖소스!
고기 구울때 불판에 올려놓으면
졸여지면서 더욱
깊은 맛을내면서 맛있어져요
저는 어릴때부터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쌈장이나 된장대신
항상 갈치속젖을 함께 곁들여 먹었어요
그래서인지 멜젖소스보단
갈치속젖소스가 훨씬
더 입맛에 잘맞더라고요!
석구네 갈치속젖소스 진짜 맛이 깊고
구수한것이 비리지도 않고 맛있어요!!

7.png

그리고 고기랑 같이 구워먹는 파인애플!
과일구이가 진짜 별미중에 별미잖아요
구워서 먹으면 당도도 높아지지만
소화도 잘되게 해준다고해요!

8.png

된장찌개도 기본 밑반찬에
포함되어있어요!
빠글빠글~~~!

9.png

국물이 맑으면서도
된장이 굉장히 구수합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한것이
숟가락을 끓어당기는 힘이 엄청납니다
두부랑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요
이것만 있어도 사실 밥 한공기는
순삭!!!

10.png

주인공 주먹고기 등장!!
주먹고기가 돼지고기 목살부위라고해요
마치 생긴건 소고기 같지 않나요?!
이집 고기 품질 제가 보증합니다!

11.png

가스불 아니죠~!전기불 아니죠~!
연탄불 맞습니다!!바로 이거죠!!!!
사실 석쇠불판이 설거지가 힘들고
불판도 자주 갈아줘야하지만
고기가 불에 직화로 구어지면서도
기름기는 아래로 쫙~! 빠져서
환상의 고기맛을 만들어주는 불판이죠

12.png

불이 화르륵~!
올라와서 고기도 빨리 익고
안에 육즙은 지켜주면서
기름기는 쫙 빠져서
고기가 느끼하지않고 담백해요
불맛도 느낄수 있고요!!

13.png

고기가 진짜 두툼한데...
사진이 다 담아내지 못한것 같아서
아쉬울따름입니다!
고기가 두꺼우면 식감이
퍽퍽하거나 질길수있는데
여기 고기....진짜 말잇못..
너~~~~무
너~~~~~~무! 부드러워요!!!
정말 지금껏 수 많은
돼지들을 먹어치웠지만
여기!!!석구네 주먹고기가
최고에요!!!!

14.png

15.png

갈치속젖을 듬뿍찍어서도 먹고
콩나물이랑 고기를 넣고
입터지게 쌈도 싸서 먹다보니
2인분 순삭...
배는 어느정도 찼지만
추석동안 너무 먹고싶었기 때문에
1인분 추가!!
사실 평균 3일에 1번꼴로 먹으러가면서
왜 자꾸!!!
내 머릿속에 나타나서
나를 괴롭히는거니!

16.png

17.png

그릴자국 내주면서 구운 파인애플!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는 파인애플을
구워서 먹으니 당도가 올라가서
더 달면서도 불향이 잔뜩 배어서
또다른 별미에요!
신도림에서 가~~~~장 맛있는
고깃집이 아닐까?!싶은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신도림가실일 있으신분들은
잊지말고 꼭!!!
들려서 고기 잡숴보세요!
여러분들께'석구네 마포 주먹고기를'
강추!!!적극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석구네마포주먹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경인로 619-30


신도림 근처 살면 꼭 가보세요!! 주먹고기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wond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신도림 가면 가봐야겠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꼭 가보세요^^ 저도 다시 먹고 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