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날려버린 화끈한 낙지볶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끔 일상에 지치고 스트레스 왕창 받은 날,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찾으시나요?
저는 한입만 먹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매콤한 음식을 찾게 됩니다.^^
그중 안양 비산동에 있는 착한낙지 낙지볶음은 정말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려준 화끈한 음식이었습니다.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찾아가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화끈한 맛! 착한낙지!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착한낙지

score

대한민국 안양시 비산2동 동안구 비산동 384번지 1층 안양시 경기도 KR


스트레스 날려버린 화끈한 낙지볶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wonfrancisc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눈앞에 ㅋㅋ 바로 낚지볶음이 있는것 같아요
사진잘찍으시네요
매콤한게맛있어 보입니다 ^^

많이 부족한 사진인데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트레스 날릴만 하네요...보기만 해도 머리가 쭈삣 스네용..

맞습니다~정말 머리가 쭈삣 섰습니다~^^

낙지 양도 많구 매콤하니 맛있겠네요~

맵기는 정말 매웠습니다~^^

스트래스 받을 때는 매운게 짱이죠 ㅋㅋㅋ

정말 매웠습니다. 땀 범벅되고 나니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