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생선구이가 맛이 좋은 "토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144

생선구이가 아주 푸짐하게 나옵니다.
생선도 신선하고 짜지 않습니다.
갈치와 갈치조림도 국산 갈치입니다.
고등어도 국산이고요.
김치도 직접 매장에서 만든 김치를 사용합니다.
동태전도 즉석에서 만들어 나와서 촉촉하고
감칠맛이 살아 있습니다.
밥은 그때 그때 돌솥에 1인분씩 만드십니다.

당연히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역시 한식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 따듯한 돌솥밥에 신선한 생선구이
먹고나니 몸이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


맛집정보

토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144


[Tasteem] 생선구이가 맛이 좋은 "토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창차림 거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yberle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져~

우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