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SOME REST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오늘은 가고 싶은 까페, 보고 싶은 카페, 한번 들어가봐야지 하는 카페를 소개할까 하네요.

그동안 카페앞을 차만타고 지나만 다녀서 한번 들려 봤네요.
오늘은 큰맘먹고 저녁에 들려 봅니다.
가끔은 사진촬영을 잊어버릴때 있지요.
오늘도 까먹고 있다가 사진 몇장 건졌네요.
휴식이 필요하기에 카페안으로 들어 갑니다.
넓다란 실내가 보입니다.
드럼통도 있고 야자수도 있고 조명도 있고,
요즘은 실내를 이렇게 구며 놓았네요.
밤에 보는 풍경이 더 운치가 있는것 같네요.
천장도 요즘은 개방을 해놓아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
천장이 높으니 더 좋은것 같네요.
카페가면 주문하는것이 따뜻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요즘은 다행히도 1회용품을 못쓰게 하니 머그컵으에 커피를 담아 주네요.
머그컵에 담는 커피가 더 따뜻하고 맛있지요.
커피도 예쁜컵에 따라주면 더 맛있지 않을까요.
연주황색과 흰색잔의 담아주는 커피,,,, 센스있네요.
중전은 연주황색잔으로 나는 흰색잔으로... 그래도 커피맛은 같겠지요.

Sort:  

짧지만 긴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네요~!!^^

분위기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분위기가 늘 좋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카페들은 분위기가 다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전 1년엔 카페가는 일이 한손가락안에 들지만... ㅋ
그쵸? 밥값보다 커피값이 더 비싼세상!!

밥값보다 비싸지고 있는 커피 어쩌면 좋을까요.

체인점?? 아니죠... 부산에서 본적이 없다보니 ...

BFF109A0-7C94-40C9-8275-85D9B674F1D0.gif

체인점은 아닌것 같습니다.

짧지만 긴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네요~!!^^

벙문에 감사드립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yju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짧지만 긴시간을 보내고 싶은 곳이네요~!!^^

커피값이 넘 비싸요 요즘 ㅎㅎ

커피값이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 완전 좋아보여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