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도 활어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오늘은 구봉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구봉도는 안산 대부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구봉도 낙조전망대에 있는 아름다운 조형물이 눈에 들어옵니다. 작품명은 "석양을 가슴에 담다"입니다.

정말 아름답고 웅장한 전망대입니다.

구봉도 낙조전망대를 들러보고 구봉도 활어회 센터로 이동을 합니다.

아름다운 전망대와 조형물도 구경했으니 허기진 배를 맛있게 채워야 하겠지요.

같이간 일행들이 회를 주문했습니다.

스끼다시 즉 순화된 용어로는 곁들이찬 또는 밑반찬이라고도 한다.

이렇게 가지각색의 해물종류가 곁들이로 많이 나온다.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은 횟집입니다.

본회와 스끼다시가 이렇게 나오는데 언제 이걸 다먹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차를 가져간지라 소주는 저멀리하고 오늘은 회와 매운탕만 먹습니다.

2층에서 시식을 하는데 옆으로 단체손님이 와서 주구장창(원래는 주야장천(晝夜長天)이라고 함) 건배와 인사말을 하는데 좀 시끄러웠지만

그래도 음식이 맛있는지라 계속해서 바닥을 보이고 나왔습니다.

인생이란 여행을 하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벗들도 만나고 재미난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항해를 하면서 이보다 좋은 일이 많이 있겠지만

그래도 먹는 여행이 기억에 많이 남는것 같습니다.

Sort:  

한 상 푸짐하게 차려져있네요. 맛있겠어요 ㅎ

정말 음식도 많고 맛있습니다. 상다리가 부러진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yj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번에 저에게 행운이 오갰지요. 감사합니다.

와... 회 비쥬얼이 후덜덜하네요!

비쥬얼 끝내줍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우와~
회는 언제 보아도 침이 고입니다
그러나 소주 한잔도 없이 회를 ~
안타깝네요^^

회는 소주와 같이 해야 제맛이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70-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음식사진이 완전 예술이네요 ^^

칭찬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만 되세요.

저 조형물이 말하고자 하는게 뭔가요? 떠오르는 해 인가요?

작품명은 "석양을 가슴에 담다"입니다. 안내도에 있는 내용을 올겨봅니다.

『본 작품은 육지의 끝자락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고 있는 시선속에 풍경을 담았다. 링 모양 오브젝트의 양 옆으로 뻗어나가는 스테인레스 스틸은 잔잔하게 일렁이는 파도위에 비치는 아름다운 노을빛을 형상화한 것이다. 30° 각도로 기울여 상승하는 형상을 보여줌으로서 곧 다시 밝아올 내일에 대한 희망과 설레임의 근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하였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짱장맨님 수고 많으십니다.

크~ 회가 정말 푸짐하네요.
스끼다시도 엄청 깔끔하고 종류도 많아 그것만 먹어도 배부를듯...ㅋㅋ

예 정말 좋습니다. 스끼다시도 많고 회도 많습니다.

한상이 정말 푸짐하네요 ㅎㅎ

예 한상치고는 정말 푸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