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전 결코 이곳의 팥빙수보다 맛있는 팥빙수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레드빈은 잠실롯데에 있었을때 자주 갔었는데 폐점하고나서 죽전 신세계백화점 레드빈을 이용했었어요..(죽전 신세계점 사장님은 밀탑 사장님의 조카 잠실 레드빈은 동생분이 운영)
그러나 집근처 서현레드빈이 작년에 오픈했더라구요!! (몰랐어요 ㅠㅠ)

여기 팥빙수는 정말 정말로 맛있습니다.
여기보다 맛있는 팥이 들어간 빙수를 못봤어요..

그 유명한 옥루몽, 밀탑보다 저는 레드빈에 좋더라구요!

KakaoTalk_20180608_200752093.jpg
KakaoTalk_20180608_200752617.jpg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가 한가로와서 너무 좋았어요..
잠실 레드빈 다닐때는 기다린적도 있고 시끌벅적해서 조금 힘들었었는데 ㅎㅎ

KakaoTalk_20180608_200532166.jpg
KakaoTalk_20180608_200532289.jpg

밀크 팥빙수 2인분 (10,000원!)
1인분은 7,000원 입니다.

먹다가 팥이랑 떡은 부족하실때 더 달라 요청하시면 더 줍니다!!

다 먹어갈때 쯤 검은콩차도 내어주세요!!
마무리로 검은콩차로 입가심 싹~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더운여름엔 팥빙수죠!!
다른데 가면 팥싫어서 과일빙수위주로만 먹는데...
레드빈만 가면 팥빙수만 먹어요 ㅎㅎ
팥을 싫어하는 제가 반한 팥빙수! 믿고 드셔보세용~~


맛집정보

레드빈 서현본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89-10


[테이스팀] 전 결코 이곳의 팥빙수보다 맛있는 팥빙수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죽전신세계에도 레드빈이 있는거죠?? 집에서 가까운데 꼭 먹으러가보겠습니다!!

넵! 팥이 물리지않고 크게 달지않아서 너무 좋아요!ㅎㅎ

더운날 먹으면 대박 시원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팥빙수 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 팥도 요청하면 더 주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여기 팥은 물리질 않더라구요 ㅎㅎ

이제 곧 팥빙수가 불티나게 팔리는 계절로 접어들었군요 ㅎ 팥빙수를 자주 챙겨먹지는 않지만 팥이 맛있다고 하시니 한번 찾아가보려구요 ^^

밀탑과 유사하지만 개인적으로 이곳 레드빈이 더좋아요!!! ㅎㅎ 팥을 두번이나 리필해 먹어도 물리질 않더라구요! ㅎㅎ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ㅎㅎ 여름입니다~~ 팥빙수로 더위를 극뽂!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89-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dyuhy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도 양이지만
단언컨데라는 제목을 통해서
얼마나 맛나게 먹었을지
짐작도 가지 않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여긴 과일빙수를 시켜도 팥을 따로 주니 둘다 맛볼 수 있어요!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과일빙수를 시키셔도 팥은 따로 주니 더욱 만족스러운 레드빈 이랍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ladyuhy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