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아침 식사를 리치몬드베이커리 성산본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가끔 가는 빵집

리치몬드베이커리 본점을 소개하려구요.

홍대에서 조금 떨어진 한적한 길가에 위치해요.

남편이 휴가라 이른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고고

F0F0F5BC-8A46-443D-AF9F-82F87F86958B.jpeg

오래된 집이죠~

아침 9시30분까지 간단한 조식을 운영해요.

전 빵 사러 갔다가 신기했어요 ㅎ
조식이라고 해서 대단한 건 아니고

모닝빵 등 빵 몇 종류와
간단한 잼
우유, 주스, 커피 등이 준비 되어 있어요 ~

저흰 조식 이용은 못 하고(몰라서)
먹고 싶은 빵을 구입해서
앉아서 커피와 함께~~

주차장도 협소하지만 있고
발렛이에요. 이용요금은 없음 ㅎㅎ

3F95A954-8F37-43DC-B00A-A8DFB3724EB3.jpeg

퇴근길에 명란바게뜨가 먹고 싶으면
항상 들렸던 곳이에요~

여기를 들리면 집에 뺑~ 돌아오는 거지만
그래도 명란바게뜨가 너무 먹고 싶어서
종종 갔어요 ㅎㅎ

너무 이른 시간에 갔더니
빵들이 많이 안 나왔네요 ㅠㅠ

92023DC5-5B8D-4E3D-AB8A-7B9ED104135F.jpeg

한적하고 조용한 평일 아침이네요.

아기 의자는 없다는 단점이 ㅋㅋㅋ


맛집정보

리치몬드과자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1동 114-5


[빵집]아침 식사를 리치몬드베이커리 성산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리치몬드 빵 너무 맛있죠~ ㅎㅎ 빵 쇼핑 하러 가고싶네요 ㅠㅠ

너무 빵이 다양해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ㅋㅋㅋㅋ
항상 먹는 것만 사오는 것 같아요~

전 홍대점만 가봤어요
저도 포스팅 한번 하려고 했었거든요..ㅎㅎ

본점으로 다시 도전해 봐야겠네요~

홍대점에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거기도 작지만 분위기있었던 것 같아요!
명란바게뜨랑 생크림슈 사러~~

근처에 아이 유치원이 있어 자주 가는곳이라 반갑네요 ㅎㅎ

근처에 사시는군요!
전 가끔 가는데 갈 때마다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요~
항상 포장만 했는데 이번엔 앉아서 먹고 가니 더 좋음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요새 새로운 빵집도 좋지만 이런 오래된 곳도 굿굿

우와 뭔가 인테리어가 미국에 있을법한 빵집 ㅋㅋ
명란바게트는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요..

새로 리모델링 해서 그런가봐요 ㅎㅎ
옛날 모습도 궁금해요 ㅎㅎㅎ
명란바게뜨 짭짤해서 맛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ylak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분위기가 클래식해보여서 좋으네요. 저의 구글맵에 저장해 놓았어요 :)

분위기가 너무 멋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외국 분들도 많이 오고 나이 지긋한 분들도 많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1동 11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완전 럭셔리하네요~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물론 사진이 좀 잘 찍혔답니다.
실제로는 저 느낌 그대로가 다~
인테리어 멋져요 빵도 맛있어요

명란바게트 너무 맛있지용~!!
갑자기 잊고있다 생각하니 넘 먹고싶어요 ㅜ
오전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좋은
분위기지요^^ 가고싶어요ㅜ

명란바게뜨 먹고 싶었는데 ㅎㅎㅎ너무 이른 시간에 가서 못 먹었답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