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제과점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제 우리 딸이 기침이심해서 입원을 했습니다
오늘 하도 딸이 시끄럽게 해서 잠깐 병원 건물을 내에서 데리고
돌아다녔는데요.

20191007_133847.jpg
전주에 유명한 풍년제과가 있네요.
병원에 이렇게 들어와 있는줄 모랐네요.

20191007_133911.jpg

결국 우리 딸더러 선택하라고 했더니

20191007_134631.jpg
이두가지를 선택해서 사 가지고 왔네요.

20191007_134737.jpg
우선 이빵을 맛보는데요.
울 딸이 음~~ 달콤 하고 맛있어
이러며 먹는데 너무 행복해 하네요
저도 하나 먹었네요.


맛집정보

풍년제과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병원에 제과점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 큰병원에 먹을거리가 참 많죠~안가는게 젤좋지만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자식이 맛있게 먹는걸 보는것만큼 흐뭇한건 없다죠^^ 더 맛있었을것 같네요 :) 잘보고 갑니다~

세상에 맛없는빵은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 카스테라 맛나보이네요~

오...우리밀 100퍼, 너무 좋네요 병원엔 그정도 들어와야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dskle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전주 풍년제과 👍

병원에는 왜 가셨어요?! ㅡㅡ

울딸이 아프네요..
그래서

병원이 아니라
사실은 병원을 가장한 종합 가계점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ㅋㅋ
(과장)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