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와망원> - 키움초밥 / 런치세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akaoTalk_20181025_130820692.jpg
KakaoTalk_20181025_130822050.jpg

회사 주변 <서교와망원> 맛집을 일기처럼 쓰고 기록해서 점심먹을 때, 참고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키움초밥입니다. 런치모듬을 먹었는데, 초밥 12개가 조금 많을 수도 있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은 런치모듬 / 양이 적당하신 분은 키움정식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좀 더 적은 분은 우동정식이나 알밥정식도 좋은 것 같네요.

서교동 맛있고 깔끔한 초밥집이었습니다. 좌석은 최대 6명 정도까지도 앉을 수 있더라구요. 2~4명 좌석이 가장 많습니다. 주문 후 초밥이 나오기까지 5분 정도 걸렸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01:00
브레이크타임 15~16:30
일요일 11:30 - 23:00


맛집정보

키움초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66-5


<서교와망원> - 키움초밥 / 런치세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6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leejinhyeo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너무 괜찮아 보입니다.
먹어보고 싶어요.

가성비로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예쁘게 잘나오네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너무 커서 사진찍기가 힘들었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 )

초밥이 종류별로 다 나오네요~^^

2천원차이에 <고급>이 적혀있으니 ㅋㅋ 기왕이면 고급초밥으로 먹고싶네요 ㅎㅎ

맛있어 보이는 초밥이네요.

Congratulations @leejinhye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