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이승재 참치 점심메뉴, 참치회덮밥(6000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오늘은 선릉역에 위치한 이승재참치 점심메뉴를 소개합니다.

insert Img

인근에 회사가 많다보니 점심메뉴를 하는 곳이 많습니다.

참치집이니 참치회덮밥을 시켜보았습니다.

insert Img

회덮밥용 저가 흑새치를 사용하지 않고 메바찌를 잘 해동해서
사용했습니다.
참치 양도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6천원~8천원사이의 참치회덮은 참치회가 적은데
여기는 6천원인데도 불구하고 1만원이상 하는
참치회덮밥의 퀄리티로 나옵니다.

insert Img

밥을 넣고 쓱쓱 비벼봅니다.

insert Img

참기름을 조금 더 추가해서 비벼보았습니다.
야채도 신선합니다.

초장은 약간 부족한 정도로 넣고 조금씩 초장은
추가해 가면서 먹었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매장도 넓고 깨끗합니다.
선릉에 가시면 한번 내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이승재참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대치동 역삼로 63길 KR 서울특별시 강남구 22


[tasteem] 이승재 참치 점심메뉴, 참치회덮밥(6000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eeyh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우 꼭가봐야겠군요!

아 급 회덮밥먹고 싶네요
회덮밥은 초고추장이 맛있어야하는데 흐흐

육천원밖에 안하나요 ㅎㅎ 싸네요

깔끔하니 좋은거 같네요

역삼동 이승재참치 👍

가격이 넘 착해서 맘에 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